출현빈도와 연사력을 살짝 줄였다고 하고 레그돌도 없어졌다면 여전히 짜증나긴 하겠지만 해볼만 하지 않으려나.

오늘은 전에 리바 때문에 실패했던 근접무기 솔플 다시 도전해봐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