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 나오는 횟수 줄였다고 했는데, 여전히 많이 등장함
-포탑 파괴는 가능해서 대응은 가능한데, 하지만 숫자 많아지면 얄짤없음
-여전히 중화기사수 한명을 요구함
-레그돌은 없어져도 스플래시 데미지는 ㅈㄴ아픔
포탑 체력이랑 3장갑으로 더 하향해야함
결론: 아직 리바는 완전히 정상화가 아니다. 여전히 피해 다니는걸 권고
-리바 나오는 횟수 줄였다고 했는데, 여전히 많이 등장함
-포탑 파괴는 가능해서 대응은 가능한데, 하지만 숫자 많아지면 얄짤없음
-여전히 중화기사수 한명을 요구함
-레그돌은 없어져도 스플래시 데미지는 ㅈㄴ아픔
포탑 체력이랑 3장갑으로 더 하향해야함
결론: 아직 리바는 완전히 정상화가 아니다. 여전히 피해 다니는걸 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