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코만도 2방 유리병캐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9 작성일 2025-06-24 13:43:4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55101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이럽터는 대충 18발 이상 쏴야할거 같아서실험하다가 리바이어던 놓칠거같아퀘이사랑 일대전 실험만 하면 끗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3:53:44 답글 뭔가 괜찮아보이면서 애매해보이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4 13:54:44 답글 포탑 다 부수려면 실수없이 코만도 8발을 쏴야한다는데서 이미 글럿어 포탑 하나에 코만도 한방이엇으면 괜찮았을거같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3:55:59 답글 혹시 무반동포랑 대전차 거치포는 몇발안에 파괴할수있는지 말해줄수있음?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4 13:58:08 답글 무반동포는 아마 한방일거고 대전차 거치포는 2방이래 그리고 체력 아마 1,500일거야 자세한건 정보글에 적어놨어 https://arca.live/b/helldivers2?category=%EA%B3%B5%EB%9E%B5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3:59:23 답글 하베스터도 무반동포로 머리 한방나게 바꿨는데, 물량 처리만 할수있으면 일루미닛에서 무반동포 잘 써먹을거 같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4 14:00:56 답글 무반동포는 리바이어던 포탑 조준하지 말고 그냥 날개 두대 쳐서 포탑 2개 없애버리는게 더 나아보여 일루미닛에서 무반동포도 이제 좋아진거 같아 무반동포로 슈퍼지구에서 솔플 돌아봤는데 괜찮더라구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4:01:18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4:00:43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24 14:01:0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럭키비키잖아 ㅇㅇ 2025.06.24 52 0 🖼️짤/클립 와쳐 생각보다 튼튼하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75 0 자고 일어나니 업뎃 있길래 봤는데 [7] 미폭공폭 2025.06.24 155 0 🖼️짤/클립 이악물고 무시하기 [2] 땡땡이가키 2025.06.24 98 -1 🖼️짤/클립 타길라 보이스 모드도 있네 ㅋㅋ [8] R_Grey 2025.06.24 154 0 🖼️짤/클립 ㅈㄴ 맥아리없이 날아가네 [2] 땡땡이가키 2025.06.24 109 -1 리바이어던 너프 이후로 어떤 것 같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93 0 근딧 또 지랄하려고 한다 [3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325 3 🖼️짤/클립 이딴 게 A급 시민?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05 0 🖼️짤/클립 3초 안에 위장한 스나이퍼를 찾으세요 [4] Dogg 2025.06.24 161 0 🖼️짤/클립 이래서 버그전 궤이팜을 못빼겠어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64 0 공략/정보 애헤의 세이브 더 칠드런에 대해 알아보자 [3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70 15 퍼니셔 플라즈마 같은 똥총 쓰다가 [4] BB 2025.06.24 139 0 오 포방부 발견 [1] 넨도 2025.06.24 142 0 창작 (AU 스토리 유출) CONNECTION TERMINATED. [4] CureLast_10 2025.06.24 243 1 플래시몹 첨부터 싫었던거 [4] ㅇㅇ 2025.06.24 16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BTK 모음 [13] 유리병캐논 2025.06.24 429 5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퀘이사 캐넌 1방 / 일회성 대전차 1방 [17] 유리병캐논 2025.06.24 206 0 모딩 어렵네 [1] 드나드나 2025.06.24 113 0 아 오늘 헬다 안켰네 [3] ㅇㅇ 2025.06.24 78 0 🖼️짤/클립 궁지에 몰린쥐는 고양이를문다 [2] gon 2025.06.24 89 0 4관이면 그나마 부술만하긴 한거같긴한데 [3] ㅇㅇ 2025.06.24 85 0 하 거 참 양놈이건 짱개건 헬다2 커뮤 같은 것도 없나 [14] Hellkachu 2025.06.24 216 2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코만도 2방 [9] 유리병캐논 2025.06.24 159 1 유출) 비추망토 디자인 [17]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453 4 헬망호 벌레 잡는 망호 (4/4) [6] 마조부타 2025.06.24 7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레이저 캐넌 10.3초 [18] 유리병캐논 2025.06.24 174 3 아 그거 못찾겠네 [13] 뭐멍이 2025.06.24 117 0 🖼️짤/클립 꽤나 잽싸네.. 버그녀석 [12] 서울로동자 2025.06.24 114 0 와중에 노블라리아 근황 [18] 기인두부깨기 2025.06.24 24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4 50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9 0 🖼️짤/클립 기합찬 민주주의의 믿음이라면 여기서 떨어져도 살 수 있다 [6] 땡땡이가키 2025.06.24 87 1 포탑 HP 1100 정도로 해서 [8] ㅇㅇ 2025.06.24 12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48방 / 49방 [8] 유리병캐논 2025.06.24 109 0 🖼️짤/클립 헬다이버 미사일 [9] pairei 2025.06.24 139 0 적들도 시야 시스템 개편해야함 [10] Dama 2025.06.24 176 0 리바 너프후 3사이클 후기 [1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91 0 너프 이후 리바이어던 체험 후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314 0 🖼️짤/클립 새로운 버그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1 1 사실 오캐로 10방? 괜찮지만 [8] ㅇㅇ 2025.06.24 129 0 🖼️짤/클립 투척단검 억까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39 0 아크독 처음 써보는데 [10] 정레몬 2025.06.24 144 0 뭔데 민주주의 우주정거장에 슈퍼지구가 목표지역으로 잔뜩있는거지 [3] 궁수자리A 2025.06.24 145 0 궤도 폭격 명중율 참..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5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1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