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이놈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악물고 무시하기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땡땡이가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민주주의와 자유의 투사들을 기리는 날
[4]
104
5
근데 행성 방어캐논으로 리바 몇방컷임?
[5]
103
0
리바 래그돌없는건 좀 나아지긴했는데
[3]
117
1
헬다는 다좋은데 무장들 소리가 영...
[3]
94
0
뭐 버그전 궤이팜은 너무 많아서
[2]
101
1
사운드 모드 좀 쳐바르고 나니 무기들 쓸 맛이 나네
[3]
119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874
15
🖼️짤/클립
아 ㅋㅋ 오랜만에 몸개그당했네 ㅋㅋ
[7]
135
0
ㅅㅂ 놀래라
[1]
84
0
버그 보급팩이 진짜 맛도리긴하네
[5]
162
0
아크유탄 패치했나
[2]
129
0
헌터-파운서 테이블 제일 잘 조지는 주무기 뭘까
[13]
187
0
이제 사운드 모드나 만들다 자야지
46
0
일루의 기술을 훔쳐쓴 오도통
[4]
138
1
🖼️짤/클립
모드 개조가 대충 만족할 만큼은 되었다
[4]
192
3
이글 110
[3]
181
0
프레데터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간다
[1]
81
-1
버그좆망겜...
[1]
92
1
아크발사기랑 블리처 전도가
[11]
182
0
이것만 알면 당신도 테르밋 고수
[5]
157
3
럭키비키잖아
52
0
🖼️짤/클립
와쳐 생각보다 튼튼하네
[13]
775
0
자고 일어나니 업뎃 있길래 봤는데
[7]
155
0
🖼️짤/클립
이악물고 무시하기
[2]
97
-1
🖼️짤/클립
타길라 보이스 모드도 있네 ㅋㅋ
[8]
154
0
🖼️짤/클립
ㅈㄴ 맥아리없이 날아가네
[2]
109
-1
리바이어던 너프 이후로 어떤 것 같아?
[11]
193
0
근딧 또 지랄하려고 한다
[33]
325
3
🖼️짤/클립
이딴 게 A급 시민?
[14]
205
0
🖼️짤/클립
3초 안에 위장한 스나이퍼를 찾으세요
[4]
161
0
🖼️짤/클립
이래서 버그전 궤이팜을 못빼겠어
[8]
164
0
공략/정보
애헤의 세이브 더 칠드런에 대해 알아보자
[34]
1170
15
퍼니셔 플라즈마 같은 똥총 쓰다가
[4]
139
0
오 포방부 발견
[1]
141
0
창작
(AU 스토리 유출) CONNECTION TERMINATED.
[4]
243
1
플래시몹 첨부터 싫었던거
[4]
16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BTK 모음
[13]
429
5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퀘이사 캐넌 1방 / 일회성 대전차 1방
[17]
206
0
모딩 어렵네
[1]
113
0
아 오늘 헬다 안켰네
[3]
78
0
🖼️짤/클립
궁지에 몰린쥐는 고양이를문다
[2]
89
0
4관이면 그나마 부술만하긴 한거같긴한데
[3]
84
0
하 거 참 양놈이건 짱개건 헬다2 커뮤 같은 것도 없나
[14]
216
2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코만도 2방
[9]
159
1
유출) 비추망토 디자인
[17]
45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