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10단 도시 벌레전 SOS 있길래 들어갔는데 87렙 따리랑 32렙이 서로 친구인가 봐 서로 마이크 켜고 영어로 말하더라고



근데 둘이서 샘플 파밍만 하는 거야



메인 임무 나무 부수는 거 유기해서 메인 임무 대형 슈리커 둥지 4개는 나 혼자 다 부시고 부가 임무 레이더인가 불법 방송인가 암튼 하고 스토커 둥지 3개 내가 다 부심 무반동이랑 쿡아웃 탄이 딸려서 보급 쓰려고 했는데 탄 빵빵한 주제에 보급까지 쳐 쓰더라




저 봇 듀오는 증원도 안 빼고 10분 동안 뭘 쳐 한 건지 싶음

나중 가서 보니 상급 둥지랑 나무 부수고 지나간 곳으로 슬며시 와서 샘플 줍줍하더라



탈출 수송선 기다리는데 증원 터져서 막고 있는데 87이 대놓고 나한테 화방 당당히 지지면서 둘 다 쳐 웃길래 87렙만 죽였는데




32렙이 나한테 리버레이터 쏘는 거임 근데 존나 못 맞추길래 같이 죽을 생각으로 얼티 바닥에 쐈는데

킹갓 민주주의 가호로 나만 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같아서 샘플 버리고 탈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