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헌터-파운서 테이블 제일 잘 조지는 주무기 뭘까 임시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6 작성일 2025-06-24 18:00:5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72003 퍼니셔같은 샷건들? 아니면 연사 빠른 AR?근데 버그는 ㄹㅇ 걍 테이블 알려주면 안되나 각 테이블마다 주무기 효율차이 너무 심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8:01:57 답글 임시직 2025-06-24 18:03:43 답글 정답은 가까운곳에 있었구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8:02:09 답글 테이블 알려주는 건 추후에 함선 모듈로 나온다더라. 그리고 헌터 파운서 제일 잘 잡는건 브인센이라고 생각해. 개인적인 로드아웃은 궤이팜, 기관센, 아크 유탄, 보급팩이야 펼쳐보기▼ 임시직 2025-06-24 18:03:30 답글 타이탄 누님 튀어나오면 테르밋으로 잡는건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8:13:32 답글 아크 유탄으로 머리에 3발~6발 박아주면 잠드신데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5-06-24 18:52:06 답글 지금은 그렇지만 패치되면 Rip되니 빨리-즐기는걸 추우천 펼쳐보기▼ 릴리 2025-06-24 18:05:00 답글 브인센이 짱임 펼쳐보기▼ 색채맛호시노 2025-06-24 18:23:53 답글 엘프리모 2025-06-24 18:52:02 답글 Warakase1200 2025-06-24 18:52:45 답글 Akalive 2025-06-24 20:38:09 답글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5 00:50:57 답글 브인센 스털털 집속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5 01:46:56 답글 리버컨커, 퍼시파이어, 퍼멜러, 쿡아웃, 브인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정보 추가 [10] 유리병캐논 2025.06.24 204 3 🖼️짤/클립 뮤탈 뭉치기가 위험한 이유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58 0 슈리커 무리 브인센 딸깍으로 우수수... [8] 마조부타 2025.06.24 164 0 🖼️짤/클립 마법의 차량 [4]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32 0 🖼️짤/클립 테르미니드 펫 실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203 0 🖼️짤/클립 NO RUSSIAN [7]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95 2 🖼️짤/클립 마! 우리 이제 화해하자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82 3 🖼️짤/클립 신속 도시락 배달 별점 5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3 1 🖼️짤/클립 막내야 이건 헬다이버란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93 4 질문 혹시 아프디안 질문좀 해도될까? [3] 별림 2025.06.24 483 0 🖼️짤/클립 펠리컨 보이스를 다키스트 던전의 가주 보이스로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11 1 퍼멜러 25렙 찍었음! [7] 엘프리모 2025.06.24 176 3 오늘은 민주주의와 자유의 투사들을 기리는 날 [4] Akalive 2025.06.24 104 5 근데 행성 방어캐논으로 리바 몇방컷임? [5] Akalive 2025.06.24 103 0 리바 래그돌없는건 좀 나아지긴했는데 [3] Akalive 2025.06.24 117 1 헬다는 다좋은데 무장들 소리가 영... [3] enlxmfflsdis 2025.06.24 94 0 뭐 버그전 궤이팜은 너무 많아서 [2] enlxmfflsdis 2025.06.24 100 1 사운드 모드 좀 쳐바르고 나니 무기들 쓸 맛이 나네 [3] R_Grey 2025.06.24 119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Koda_Rocky 2025.06.24 873 15 🖼️짤/클립 아 ㅋㅋ 오랜만에 몸개그당했네 ㅋㅋ [7] R_Grey 2025.06.24 135 0 ㅅㅂ 놀래라 [1] 뎃 2025.06.24 84 0 버그 보급팩이 진짜 맛도리긴하네 [5] 밀르스 2025.06.24 162 0 아크유탄 패치했나 [2] 릴리 2025.06.24 129 0 헌터-파운서 테이블 제일 잘 조지는 주무기 뭘까 [13] 임시직 2025.06.24 186 0 이제 사운드 모드나 만들다 자야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46 0 일루의 기술을 훔쳐쓴 오도통 [4] ㅇㅇ 2025.06.24 138 1 🖼️짤/클립 모드 개조가 대충 만족할 만큼은 되었다 [4] 드나드나 2025.06.24 192 3 이글 110 [3] Higurashi_Kagome 2025.06.24 181 0 프레데터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간다 [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4 80 -1 버그좆망겜... [1] Dama 2025.06.24 92 1 아크발사기랑 블리처 전도가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82 0 이것만 알면 당신도 테르밋 고수 [5] ㅇㅇ 2025.06.24 156 3 럭키비키잖아 ㅇㅇ 2025.06.24 52 0 🖼️짤/클립 와쳐 생각보다 튼튼하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75 0 자고 일어나니 업뎃 있길래 봤는데 [7] 미폭공폭 2025.06.24 155 0 🖼️짤/클립 이악물고 무시하기 [2] 땡땡이가키 2025.06.24 97 -1 🖼️짤/클립 타길라 보이스 모드도 있네 ㅋㅋ [8] R_Grey 2025.06.24 153 0 🖼️짤/클립 ㅈㄴ 맥아리없이 날아가네 [2] 땡땡이가키 2025.06.24 108 -1 리바이어던 너프 이후로 어떤 것 같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93 0 근딧 또 지랄하려고 한다 [3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324 3 🖼️짤/클립 이딴 게 A급 시민?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05 0 🖼️짤/클립 3초 안에 위장한 스나이퍼를 찾으세요 [4] Dogg 2025.06.24 161 0 🖼️짤/클립 이래서 버그전 궤이팜을 못빼겠어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63 0 공략/정보 애헤의 세이브 더 칠드런에 대해 알아보자 [3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70 15 퍼니셔 플라즈마 같은 똥총 쓰다가 [4] BB 2025.06.24 1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2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