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해야하는데 터미널이 땅속에 쳐박힘
유탄으로 땅을 파보려 시도했지만 여긴 땅이 안파짐

버그가 계속 저쪽에서 오니까 계속 갈긴 결과 지형이 움푹파임


저자리에서 시간 다될때까지 미친듯이 공폭로켓을 싸갈기고 이글폭풍킬수까지 다 빨아먹은 방장의 위엄보소..
난 2데스가 전부 이글폭풍에 찢긴게 유우머 해병을 제일 많이 죽이는게 공군이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