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와쳐 생각보다 튼튼하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774 작성일 2025-06-24 16:21:08 수정일 2025-06-24 16:27:0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67694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나이프 하나 당 250 데미지인데 이걸 2방은 버티네사이즈는 작은데 비슷한 사이즈의 적들에 비해서 엄청 튼튼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셰이드 2025-06-24 16:26:01 답글 https://helldivers.wiki.gg/wiki/Watcher 와처 부위보면 왜 저런지 모르겠는데 몸통이랑 메인부분이 작아서 약점부위 안맞은거 같아 wiki.gg Watcher The Watcher is a flying Illuminate that scans the battlefield for threats. It is the only Illuminate enemy that can call in reinforcements. 와처 부위보면 왜 저런지 모르겠는데 몸통이랑 메인부분이 작아서 약점부위 안맞은거 같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6:26:48 답글 오..다른 부위 맞아서 데미지 분산된건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16:27:08 답글 저 쪼맨한 놈이 체력이 600이라는게 더 충격과 공포인데 그럴수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6:29:09 답글 *수정됨 오토캐논 2발이나 맞아야됨. 그리고 아랫부위에 체력이 따로 달려있어서 거기 노리면 파괴만 되고 처치할수없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6:29:57 답글 실제 체력도 상당한데 여기저기 부숴져도 문제 없는 부위가 있어서 더 튼튼하게 느껴졌던거구나..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6:30:57 답글 그래서 눈을 노리는게 제일 좋음. 아마도 일루미닛 적들중에서 유일하게 증원 부를수있는 적이라 좀 단단하게 만든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16:32:26 답글 와처는 아래부위보다 눈 위로 조져야하는게 골때리기는 한데 오토캐논 2발은 그러니까 대공탄으로 두발이란 소리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6:39:14 답글 *수정됨 철갑탄으로도 2발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16:40:14 답글 *수정됨 그니까 대전차탄으로 2발? 대공탄으로 3발 맞추면 터지던게 대전차 철갑탄으로 2발? 오버킬에 과관통 날꺼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6:42:24 답글 말했다싶이 애가 유일하게 증원 부를수있는 적이라 그런듯 ㅋㅋ. 전에는 한마리만 돌아다녀서 문제없었는데 대군세가 출현한 이후로는 두마리씩 다녀서 증원 부를 확률이 높아졌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16:43:32 답글 아무리 증원을 부를수 있는 적이라지만 와처가 널 지켜보고 있다하면 몹이 죄다 몰려와서 안아줘요 하는데 미친거아냐 수준인데 솔직히 1편의 그 사제놈들 나타나기 시작하면 와... 상상하기도 싫닼ㅋㅋㅋ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5 00:05:39 답글 저거보다 약하면 남부 하면서 증원 못봄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5 00:08:1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펠리컨 보이스를 다키스트 던전의 가주 보이스로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11 1 퍼멜러 25렙 찍었음! [7] 엘프리모 2025.06.24 176 3 오늘은 민주주의와 자유의 투사들을 기리는 날 [4] Akalive 2025.06.24 104 5 근데 행성 방어캐논으로 리바 몇방컷임? [5] Akalive 2025.06.24 103 0 리바 래그돌없는건 좀 나아지긴했는데 [3] Akalive 2025.06.24 117 1 헬다는 다좋은데 무장들 소리가 영... [3] enlxmfflsdis 2025.06.24 94 0 뭐 버그전 궤이팜은 너무 많아서 [2] enlxmfflsdis 2025.06.24 100 1 사운드 모드 좀 쳐바르고 나니 무기들 쓸 맛이 나네 [3] R_Grey 2025.06.24 119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Koda_Rocky 2025.06.24 873 15 🖼️짤/클립 아 ㅋㅋ 오랜만에 몸개그당했네 ㅋㅋ [7] R_Grey 2025.06.24 135 0 ㅅㅂ 놀래라 [1] 뎃 2025.06.24 83 0 버그 보급팩이 진짜 맛도리긴하네 [5] 밀르스 2025.06.24 161 0 아크유탄 패치했나 [2] 릴리 2025.06.24 129 0 헌터-파운서 테이블 제일 잘 조지는 주무기 뭘까 [13] 임시직 2025.06.24 186 0 이제 사운드 모드나 만들다 자야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46 0 일루의 기술을 훔쳐쓴 오도통 [4] ㅇㅇ 2025.06.24 138 1 🖼️짤/클립 모드 개조가 대충 만족할 만큼은 되었다 [4] 드나드나 2025.06.24 192 3 이글 110 [3] Higurashi_Kagome 2025.06.24 181 0 프레데터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간다 [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4 80 -1 버그좆망겜... [1] Dama 2025.06.24 92 1 아크발사기랑 블리처 전도가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82 0 이것만 알면 당신도 테르밋 고수 [5] ㅇㅇ 2025.06.24 156 3 럭키비키잖아 ㅇㅇ 2025.06.24 51 0 🖼️짤/클립 와쳐 생각보다 튼튼하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74 0 자고 일어나니 업뎃 있길래 봤는데 [7] 미폭공폭 2025.06.24 155 0 🖼️짤/클립 이악물고 무시하기 [2] 땡땡이가키 2025.06.24 97 -1 🖼️짤/클립 타길라 보이스 모드도 있네 ㅋㅋ [8] R_Grey 2025.06.24 153 0 🖼️짤/클립 ㅈㄴ 맥아리없이 날아가네 [2] 땡땡이가키 2025.06.24 108 -1 리바이어던 너프 이후로 어떤 것 같아?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93 0 근딧 또 지랄하려고 한다 [3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324 3 🖼️짤/클립 이딴 게 A급 시민?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205 0 🖼️짤/클립 3초 안에 위장한 스나이퍼를 찾으세요 [4] Dogg 2025.06.24 161 0 🖼️짤/클립 이래서 버그전 궤이팜을 못빼겠어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63 0 공략/정보 애헤의 세이브 더 칠드런에 대해 알아보자 [3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70 15 퍼니셔 플라즈마 같은 똥총 쓰다가 [4] BB 2025.06.24 138 0 오 포방부 발견 [1] 넨도 2025.06.24 141 0 창작 (AU 스토리 유출) CONNECTION TERMINATED. [4] CureLast_10 2025.06.24 243 1 플래시몹 첨부터 싫었던거 [4] ㅇㅇ 2025.06.24 16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BTK 모음 [13] 유리병캐논 2025.06.24 429 5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퀘이사 캐넌 1방 / 일회성 대전차 1방 [17] 유리병캐논 2025.06.24 205 0 모딩 어렵네 [1] 드나드나 2025.06.24 113 0 아 오늘 헬다 안켰네 [3] ㅇㅇ 2025.06.24 77 0 🖼️짤/클립 궁지에 몰린쥐는 고양이를문다 [2] gon 2025.06.24 89 0 4관이면 그나마 부술만하긴 한거같긴한데 [3] ㅇㅇ 2025.06.24 84 0 하 거 참 양놈이건 짱개건 헬다2 커뮤 같은 것도 없나 [14] Hellkachu 2025.06.24 216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21: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