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자신 없으면 일반갑에 탄창 넉넉한 CQB 대응화기 하나에 보급팩이나 가드독차고 스젬들만 적당히 말아도 데스가 두 자리수 넘어가는 일은 없고 커뮤에 추천 세팅도 있을텐데 프레데터 처음 업뎃한지 반 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이놈들은 변하는 게 없어요
하긴 시발 추천 스젬이랍시고 증원추가따리 같은 거나 1티어에 올려놓는 꼬라지 갤에서 보고 왔으니 그럴만도 한가 싶고
프레데터 스토커 헌터 씨발것들한테 몸대주며 고기분쇄기에 넣은 민찌마냥 갈리던 양놈들 악써가며 보조임무 싹 밀어놓고 펠리칸까지 불러놨는데 두 놈 뒤지고 한 놈 통수치고 펠리칸 먼저 타고 튀어버리는 꼬라지 보고나서 하도 기가 막혀 징징대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