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해서 써보고 있는데 얘 왜 이렇게 노냐
주변에 애들 가까이 와서 나 죽이려고 하는데 왜 구경만 해
아니 좀 쏘라고!!!
가끔 그러는게 아니라 걍 계속 중요할 때마다 저래서 걍 뺐음 ㅋㅋㅋㅋ
오랜만에 복귀해서 써보고 있는데 얘 왜 이렇게 노냐
주변에 애들 가까이 와서 나 죽이려고 하는데 왜 구경만 해
아니 좀 쏘라고!!!
가끔 그러는게 아니라 걍 계속 중요할 때마다 저래서 걍 뺐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