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가 안좋은 환경효과같은게 있으면 처음 시작은 서로 시야가 제한되니까 그럭저럭 형평성이 맞는다고 할수있지만
교전이 발생하면 우리는 일방적으로 시야가 반쯤 차단된 상태에서 적들은 맵핵켜고 달려지는게 진짜 개 억까같음
삼엽충 같은놈들도 안개껴서 실루엣도 잘 안보이는 와중에도 딸칵포는 기가막히게 쏘더라
시야가 안좋은 환경효과같은게 있으면 처음 시작은 서로 시야가 제한되니까 그럭저럭 형평성이 맞는다고 할수있지만
교전이 발생하면 우리는 일방적으로 시야가 반쯤 차단된 상태에서 적들은 맵핵켜고 달려지는게 진짜 개 억까같음
삼엽충 같은놈들도 안개껴서 실루엣도 잘 안보이는 와중에도 딸칵포는 기가막히게 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