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투척단검 억까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9 작성일 2025-06-24 12:14:4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46008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벽에 자석이라도 붙여뒀나 왜 아무것도 없는 허공에 꽂혀..죽을 뻔 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pairei 2025-06-24 12:15:5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16:02 답글 셰이드 2025-06-24 12:16:25 답글 투명 무권자한테 박혔거나 아니면... 핑문제거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16:59 답글 애초에 솔플이라 핑 문제는 딱히 없고 투명 무권자한테 박혔으면 구조물에 박히는 이펙트가 안뜰텐데 명중 판정이 이상한가봐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12:17:54 답글 의외로 지금 최적화가 다시 뭉개져서 오브젝트들이 원래 있어야할 자리가 아니라 조금씩 삐져나와서 그럴지도 모름 그 뭐냐... 탈출포드가 땅 속에 처박히거나 공중에 떠있는거처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18:09 답글 셰이드 2025-06-24 12:19:21 답글 얘네들이 알고 있던 모르고 있던간에 심각한 문제는 맞아 펼쳐보기▼ 마소키 2025-06-24 12:17:00 답글 투명벽??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17:41 답글 칼 히트박스가 이상한건지, 투명벽인건지..어느쪽이든 순간 당황하게 되더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2:20:14 답글 좀더 쎄게 던져봐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21:45 답글 솔직히 조준점도 어긋나 있을 정도로 무게가 균형이 안맞아서 제대로 던지기도 힘든가봐.. 펼쳐보기▼ Godfr2y 2025-06-24 12:23:33 답글 디오인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24:0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딩 어렵네 [1] 드나드나 2025.06.24 113 0 아 오늘 헬다 안켰네 [3] ㅇㅇ 2025.06.24 78 0 🖼️짤/클립 궁지에 몰린쥐는 고양이를문다 [2] gon 2025.06.24 89 0 4관이면 그나마 부술만하긴 한거같긴한데 [3] ㅇㅇ 2025.06.24 85 0 하 거 참 양놈이건 짱개건 헬다2 커뮤 같은 것도 없나 [14] Hellkachu 2025.06.24 216 2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코만도 2방 [9] 유리병캐논 2025.06.24 160 1 유출) 비추망토 디자인 [17]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453 4 헬망호 벌레 잡는 망호 (4/4) [6] 마조부타 2025.06.24 7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레이저 캐넌 10.3초 [18] 유리병캐논 2025.06.24 174 3 아 그거 못찾겠네 [13] 뭐멍이 2025.06.24 117 0 🖼️짤/클립 꽤나 잽싸네.. 버그녀석 [12] 서울로동자 2025.06.24 114 0 와중에 노블라리아 근황 [18] 기인두부깨기 2025.06.24 24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4 50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9 0 🖼️짤/클립 기합찬 민주주의의 믿음이라면 여기서 떨어져도 살 수 있다 [6] 땡땡이가키 2025.06.24 87 1 포탑 HP 1100 정도로 해서 [8] ㅇㅇ 2025.06.24 12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48방 / 49방 [8] 유리병캐논 2025.06.24 110 0 🖼️짤/클립 헬다이버 미사일 [9] pairei 2025.06.24 139 0 적들도 시야 시스템 개편해야함 [10] Dama 2025.06.24 176 0 리바 너프후 3사이클 후기 [1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91 0 너프 이후 리바이어던 체험 후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314 0 🖼️짤/클립 새로운 버그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1 1 사실 오캐로 10방? 괜찮지만 [8] ㅇㅇ 2025.06.24 129 0 🖼️짤/클립 투척단검 억까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39 0 아크독 처음 써보는데 [10] 정레몬 2025.06.24 144 0 뭔데 민주주의 우주정거장에 슈퍼지구가 목표지역으로 잔뜩있는거지 [3] 궁수자리A 2025.06.24 145 0 궤도 폭격 명중율 참..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52 0 헬망호 리바왕국 체험하기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23 0 🖼️짤/클립 검과 궤도 폭격만 쓴 일루 10단 솔플 노뎃 올클리어 [1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71 1 리바이 포탑 그냥 구색만 갖춘듯 [3] 닥터농 2025.06.24 146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거치포 42대 [5] 유리병캐논 2025.06.24 111 1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너프! SEAF 방어구 분석 및 기타 소식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4) [26] sTemp 2025.06.24 443 6 속보) 레비아탄 포탑 중기관총 50발정도 소모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83 0 질문 이제 일루 가도되냐? [3]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16 0 레일건이 팩스나 리바 잘 못 잡는 이유가 뭐임?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4 133 0 🖼️짤/클립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세너터 34발 [10] 유리병캐논 2025.06.24 134 1 속보) 리바이 포탑 레일건 과충 3방 [2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264 2 🖼️짤/클립 슈퍼지구 콘서트장 [3]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6 1 아이고 하필 죽어도 저렇게.. [1] 밀르스 2025.06.24 103 0 seaf 수류탄 엄청 아프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8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4 71 0 다시보니 선녀인것 [22] ㅇㅇ 2025.06.24 272 0 리바이어던 이제 해볼만 하려나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7 0 존내 멋짐 [2] Koda_Rocky 2025.06.24 151 0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오토캐넌 10방 [11] 유리병캐논 2025.06.24 27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