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이고 나발이고 적당히 펑펑 쏴재끼면 적들은 접근을 못하다가
알아서 타죽는데다 쏠때마다 장전만 해주면 모든탄 다 쓸때까지 지속사격이 가능하고
보급팩 까지 들면 거의 무한사격 하는 느낌으로 쓸수있다보니 뇌빼고 쓰기에 이거보다 좋은게 없는듯


하이브가드 알파커맨더 같은놈들도 그냥 대충 유탄으로 펑펑 쏘다보면 다 죽어

중장갑 대형 적들은 어떻게 하냐고? 500이나 얼티로 처리하는 편이지만
무반동 든 사람 졸졸 따라다니면서 무반동 빨간불 들어올때마다 보급 넣어주면 알아서 다 때려잡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