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원 터질때 던진다 생각하면

드랍쉽 동체 상향으로
엔진쳐맞는거 아니면 드랍쉽이 한방에 안 감 ㅋㅋ

상향전에는 120이 집탑율 높아서 드랍쉽 반갈죽 내는거 쉽게 볼수있었는데 이제 아님
걍 중간쯤 궤네팜 던지는게 더 이득이고

터지자마자 솎아낼려면 380이 더나음

쿨짧고 건물 부수고 지역정리 된다 빨리끝난다 로 사용했는데
지역정리는 솔직히 이글 하나 잘 들어가면 끝이고

대규모지역저지 는 380 범용성이 훨높고
건물테러 잼싸튀는 궤이폭이 더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