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초 카운트다운 하는데
한 5초정도 남으면 빨리타 이륙해야돼 하고
0초돼도 1초쯤 더 기달려줌
사실전작에서도 셔틀 불러놓고 못타면 1초정도 기다리다가 Sorry guys, It's own your on 하고 가버리긴함
수송선조종사가 인간미있음
20초 카운트다운 하는데
한 5초정도 남으면 빨리타 이륙해야돼 하고
0초돼도 1초쯤 더 기달려줌
사실전작에서도 셔틀 불러놓고 못타면 1초정도 기다리다가 Sorry guys, It's own your on 하고 가버리긴함
수송선조종사가 인간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