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통통마톤가서 보조무기 갑바에 데드아이,세너터 레일건, 방패 들고 섬광 들고 갔다
총알 수급 하나도 안되서
하루종일 팔 짤린 방패데바 마냥 총 못쏘고 섬광 던지고 이글 던지고
이글 쿨타임일땐 그저 보급 달라는 폐급 1 되버렸다

이상하다 계획은 완벽 했는데
오통통마톤가서 보조무기 갑바에 데드아이,세너터 레일건, 방패 들고 섬광 들고 갔다
총알 수급 하나도 안되서
하루종일 팔 짤린 방패데바 마냥 총 못쏘고 섬광 던지고 이글 던지고
이글 쿨타임일땐 그저 보급 달라는 폐급 1 되버렸다

이상하다 계획은 완벽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