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D 사랑꾼 독일 넷우익 새끼 현실에서 지 말 들어주는 놈 아무도 없었는지 이딴 게임에서까지 지네 나라 정부 욕하는 거 우크라 욕하는 거 팀원들한테 맞장구 쳐달라고 징징거리더라 에휴 ㅂㅅ... 다 같이 병먹금하니까 시간 다 쓰고 막판에 펠리컨 기다리고 있을 때 팀킬하데? ㅋㅋㅋㅋ 처음부터 병신같은 느낌 풀풀 풍겨서 그런가 화도 안 나고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 공방 골때리는 새끼 만났네 ㅅㅂ ㅋㅋㅋㅋ
추천
7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2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글쓰기
인어학살자
군인이면아죠씨야
빙주깨기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플라잉 헐크 밈
[2]
128
0
스플릿 돌면서 할꺼 다해줬더니 양놈이 욕박음..
[11]
199
0
🖼️짤/클립
하다하다 스피어로 자폭하네
[26]
216
4
🖼️짤/클립
JOIN THE FIGHT FOR FREEDOM AND DEMOCRACY
[4]
117
6
오늘도 평화로운 공방
[3]
85
0
창작
요새 기대되는 영화가 없네
[8]
173
4
리바이어던 포탑 레일건으로 몇방임?
[2]
90
0
대전차 없는 버그팟 다녀옴
[12]
156
0
가드독 부대
[5]
131
2
🖼️짤/클립
유출) 알수없는 일루미닛 빔
[5]
247
2
헬다는 뭔가 쭉 달리고나면 힘들단 말이지
[2]
77
0
에헤 망토 또 뿌렸다
[4]
200
0
🖼️짤/클립
와 ㅋㅋ 이게 안걸리네
[3]
110
0
덥시클 지금 버그 있음??
[8]
144
0
가끔 각성제가 빨려야하는데
[4]
156
1
🖼️짤/클립
낙하했는데 뻘쭘한상황
[8]
103
3
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8]
177
4
거치포 못 써먹겠다
[2]
80
0
오늘도 사운드 모드 작업 열심히 했돠
[1]
56
0
들낙이지만 기분 좋네
[6]
106
3
이제 정찰차량 같은거 타고다니다 화내지말고
[4]
169
0
🖼️짤/클립
뿌에엥 ㅠㅠㅠㅠㅠㅠ다신 너랑 안놀꺼야이잉ㅇㅇㅇㅇㅇ
[3]
166
1
생각해보니 문득 스쳐지나간게
[15]
111
0
아 공방 골때리는 새끼 만났네 ㅅㅂ ㅋㅋㅋㅋ
[3]
842
7
제트에서 레일건 쓰는거 헛짓이었네
[3]
123
0
무반동포 다 좋은데 너무 순간화력 몰빵이네
[15]
169
0
시발 낭만 챙길려다 말려 죽었네
[19]
173
0
디펜더 레벨 20! 이제 좀만 더하면 된다
[1]
193
1
역시 강스님 대단하십더!!!
[3]
112
1
역시 헐붕이는 커여워
[1]
60
0
헬망호
너희들만 오면 바로 레츠고(마감)
[4]
74
0
와 야포 켜줬다고 감사인사는 처음 받어보네 ㅋㅋㅋㅋ
[3]
161
3
🖼️짤/클립
제트여단 헐크는 뒤가 약하다
[15]
190
0
진짜 자동차 망호 재밋는대 왜 다들 기겁하지...
[14]
131
0
오도 레전드 찍고 왔다
[2]
77
3
🖼️짤/클립
불 꽃 소 방 대
[18]
181
1
🖼️짤/클립
seaf한테 암살 시도 당하는 헬다이버
[8]
196
1
🖼️짤/클립
내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걸 적용했을까
[10]
162
0
오 이게 되네
[6]
122
0
"WHERE?"
[3]
112
0
그저 조트여단
[5]
158
0
정말이지 진짜 너무 힘들었다..
[2]
97
1
제트여단 질렸어
[1]
98
0
헬망호
제트여단 가는 망호(마감)
[5]
100
0
🖼️짤/클립
오늘도 킬에 욕심내는 헬다이버 발견
[3]
1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