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안어렵고 재밌슴...
운전자가 술빨고왔다던가 슈퍼 드라이브 라이센스 안따고 운전하는거 아니면 재밌게 할 수 있는대 어째서

그냥 터미널같은거 쓸때 빼고 전부 차에서 해결하면 될 뿐인데
생각보다 안어렵고 재밌슴...
운전자가 술빨고왔다던가 슈퍼 드라이브 라이센스 안따고 운전하는거 아니면 재밌게 할 수 있는대 어째서

그냥 터미널같은거 쓸때 빼고 전부 차에서 해결하면 될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