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도 고가치는 쉬운 줄 알았는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27 작성일 2025-06-27 15:14:34 수정일 2025-06-27 15:15:4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35965 팩스가 미친듯이 몰려오니까 쉽지 않네..한판에 10마리는 넘게 본데다 동시에 4~5마리가 모이더니 호송대 놀이 하더라원래 이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5:15:3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16:07 답글 그나마 다들 오캐센이랑 로켓센 들어서 거치포나 대전차 지뢰 없이도 되긴 되던데 솔직히 이거 간절하더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5:16:53 답글 누군가는 들어줘야 쉬움. 그리고 팩토리 여러개 오면 캐논 포탑부터 파괴해줘야 수월해짐.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17:33 답글 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팩스를 본 적 없었는데 이번에는 많아도 너무 많더라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5:18:07 답글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5:17:32 답글 차라리 진행률에 따라 증원이 계속 몰려오면 진짜루 재밓을텐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18:01 답글 아니면 로켓 한번에 여러개 발사하고 증원 그만큼 몰려오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어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7 15:18:39 답글 시체 2025-06-27 15:18:06 답글 갑자기 4~5마리 몰려와서 방어선 금방 무너지더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18:58 답글 심지어 한두마리 처리해도 바로 리필되는 거 보고 진짜 어이 없더라. 무한 리필 초거대 싱글맘이냐고.. 펼쳐보기▼ 시체 2025-06-27 15:20:11 답글 좀 멀리서 오면 대처는 되는데 한놈이 방어선 구축한데 앞에 내려오면 미치겠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20:57 답글 방어선에 갑자기 빨간불 들어오더니 방어선 위로 적들 떨어지면 진짜 미칠 것 같긴 하지 펼쳐보기▼ 시체 2025-06-27 15:21:07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7 17:09:14 답글 왜 지옥폭탄을 가져가는지 알수 있는 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7:10:15 답글 평소에는 딱히 지옥폭탄 없어도 괜찮았는데 그 판은 진짜 지옥 폭탄이 간절해지더라. 특히 팩스 5마리 모여서 호송대 놀이 하니까 이럴때 지옥 폭탄만 있었다면 싶었어 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7 17:11:58 답글 *수정됨 내가 왜 지옥폭탄을 로스터에서 안빼는지 알수 있는 콘 필요없더라도 적재적소에 하나씩은 비치해두는게 좋음 언젠간 쓸 날이 옴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펜더 레벨 20! 이제 좀만 더하면 된다 [1] 히야후 2025.06.27 192 1 역시 강스님 대단하십더!!! [3] 밀르스 2025.06.27 112 1 역시 헐붕이는 커여워 [1] ㅇㅇ 2025.06.27 60 0 헬망호 너희들만 오면 바로 레츠고(마감) [4] 밀르스 2025.06.27 73 0 와 야포 켜줬다고 감사인사는 처음 받어보네 ㅋㅋㅋㅋ [3] ㅇㅇ 2025.06.27 161 3 🖼️짤/클립 제트여단 헐크는 뒤가 약하다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90 0 진짜 자동차 망호 재밋는대 왜 다들 기겁하지... [14] enlxmfflsdis 2025.06.27 130 0 오도 레전드 찍고 왔다 [2] 멋진뱃놈 2025.06.27 77 3 🖼️짤/클립 불 꽃 소 방 대 [18] 혈뇨추적자 2025.06.27 181 1 🖼️짤/클립 seaf한테 암살 시도 당하는 헬다이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96 1 🖼️짤/클립 내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걸 적용했을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62 0 오 이게 되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22 0 "WHERE?" [3] ㅇㅇ 2025.06.27 111 0 그저 조트여단 [5] 레몬소다맛 2025.06.27 158 0 정말이지 진짜 너무 힘들었다.. [2] 밀르스 2025.06.27 97 1 제트여단 질렸어 [1] ㅇㅇ 2025.06.27 98 0 헬망호 제트여단 가는 망호(마감) [5] 밀르스 2025.06.27 100 0 🖼️짤/클립 오늘도 킬에 욕심내는 헬다이버 발견 [3] 서울로동자 2025.06.27 101 1 핑 진짜 뺨 싸대기 마렵네 [8]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7 117 0 🖼️짤/클립 오토마톤의 신이 말했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2 1 의외로 성능 좋은 중갑 방어구 [3]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314 4 아니 요새 한가운데 스폰한 탐지탑은 뭐 어떻게 하라는거냐 [7] 근카라이브 2025.06.27 130 0 타겜)오도마톤 공세 만나다보니 인간이나 돌연변이랑 싸우는 겜 적들은 선녀로 보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53 1 오도 고가치는 쉬운 줄 알았는데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27 0 🖼️짤/클립 전장에서 여유롭게 리듬타는 헬다이버 [4] pairei 2025.06.27 109 0 헬망호 망호 4/4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0 0 🖼️짤/클립 서부 주요명령 뜰때 서부 유저들 [4] 시체 2025.06.27 128 1 토쳐가 지원화방보다 사거리 짧음? [11] 임시직 2025.06.27 248 0 🖼️짤/클립 솔직히 버서커 제트팩써도 괜찮을듯 [6] gon 2025.06.27 89 0 제트여단 주요명령 왜 안올라가지 [5] 청귤이 2025.06.27 102 1 위험한거 들고 죽지 말라거! [2] 뎃 2025.06.27 70 0 헬망호 맛있는 그림 줬는데 함 써줘야지(마감) [10] 밀르스 2025.06.27 116 1 생각보다 데드아이가 슈리커 잘잡더라 [2] 뎃 2025.06.27 96 1 ㅅㅂ 소형 슈리커가 날아다니네 [8] 셰이드 2025.06.27 133 0 감자게임 [1] 넨도 2025.06.27 90 0 이런 겜터졋어 [1] 넨도 2025.06.27 51 0 4090이면 헬다 풀옵으로 돌릴 수 있음?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7 153 0 경관 딜리전스 데버는 ㄹㅇ 잘잡노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8 0 프레데터만 주구장창 박다가 프레데터 없는곳가니까 너무 평화로운데.... [4] 뎃 2025.06.27 72 0 용추크개레 [8] BB 2025.06.27 91 3 🖼️짤/클립 제트헐크 여기 약점같은데?? [6] gon 2025.06.27 262 1 제트여단 왜이리 재밌지ㅋㅋㅋ [1] 엘프리모 2025.06.27 156 0 비추망토가 뭔가 했네 [10] 마조부타 2025.06.27 395 1 스앤프 4달 만에 프레데터에서 써봤는데 [7] 카모72 2025.06.27 146 0 비추천 망토 인랑 방어구랑 잘 어울리네 [5]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