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비추망토가 뭔가 했네 마조부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394 작성일 2025-06-27 13:47:3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28510 붉은색만 있는줄 알았는데비추 망토인걸 알고 보니까 파란색도 보이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엘프리모 2025-06-27 13:48:37 답글 진짜 비추망토였네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7 13:49:55 답글 나는 스타크래프트 군단의 심장 같은 느낌으로 봤는데 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3:48:48 답글 디자인 꽤 바꿨네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7 13:50:15 답글 로켓있는 디자인이 이쁘긴한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3:49:34 답글 마조부타 2025-06-27 13:50:25 답글 셰이드 2025-06-27 13:51:25 답글 1년전 그거 맞음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7 13:52:26 답글 감다살 디자인 ㅋㅋ 펼쳐보기▼ 맛있는핫도그 2025-06-27 13:53:30 답글 이래서 비추망토였구나 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7 13:56:31 답글 좀 더 색감이 밝았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오토마톤의 신이 말했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2 1 의외로 성능 좋은 중갑 방어구 [3]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314 4 아니 요새 한가운데 스폰한 탐지탑은 뭐 어떻게 하라는거냐 [7] 근카라이브 2025.06.27 129 0 타겜)오도마톤 공세 만나다보니 인간이나 돌연변이랑 싸우는 겜 적들은 선녀로 보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53 1 오도 고가치는 쉬운 줄 알았는데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27 0 🖼️짤/클립 전장에서 여유롭게 리듬타는 헬다이버 [4] pairei 2025.06.27 108 0 헬망호 망호 4/4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69 0 🖼️짤/클립 서부 주요명령 뜰때 서부 유저들 [4] 시체 2025.06.27 128 1 토쳐가 지원화방보다 사거리 짧음? [11] 임시직 2025.06.27 248 0 🖼️짤/클립 솔직히 버서커 제트팩써도 괜찮을듯 [6] gon 2025.06.27 88 0 제트여단 주요명령 왜 안올라가지 [5] 청귤이 2025.06.27 101 1 위험한거 들고 죽지 말라거! [2] 뎃 2025.06.27 69 0 헬망호 맛있는 그림 줬는데 함 써줘야지(마감) [10] 밀르스 2025.06.27 116 1 생각보다 데드아이가 슈리커 잘잡더라 [2] 뎃 2025.06.27 95 1 ㅅㅂ 소형 슈리커가 날아다니네 [8] 셰이드 2025.06.27 132 0 감자게임 [1] 넨도 2025.06.27 90 0 이런 겜터졋어 [1] 넨도 2025.06.27 51 0 4090이면 헬다 풀옵으로 돌릴 수 있음?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7 152 0 경관 딜리전스 데버는 ㄹㅇ 잘잡노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8 0 프레데터만 주구장창 박다가 프레데터 없는곳가니까 너무 평화로운데.... [4] 뎃 2025.06.27 72 0 용추크개레 [8] BB 2025.06.27 91 3 🖼️짤/클립 제트헐크 여기 약점같은데?? [6] gon 2025.06.27 262 1 제트여단 왜이리 재밌지ㅋㅋㅋ [1] 엘프리모 2025.06.27 156 0 비추망토가 뭔가 했네 [10] 마조부타 2025.06.27 394 1 스앤프 4달 만에 프레데터에서 써봤는데 [7] 카모72 2025.06.27 146 0 비추천 망토 인랑 방어구랑 잘 어울리네 [5]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63 0 힐권총은 언제 고쳐주려나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87 0 역시 이자리 개꿀통이네 ㄹㅇ [1] ㅇㅇ 2025.06.27 117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6 0 제트 여단 데바는 진짜 허접이네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9 0 ㅋㅋㅋ 이거 비추망토 뭐냐 [2] Lras 2025.06.27 190 0 역시 게임은 [16] 마셔냠 2025.06.27 164 3 17탄창의 주무기 [5] 카모72 2025.06.27 143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한사이클만 4/4 -마감- [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98 0 와 시발 밤인데 30도 [7] ㅇㅇ 2025.06.27 94 0 🖼️짤/클립 천박하게 가버리는 초거대 싱글맘 팩토 [5] 시체 2025.06.27 188 4 🖼️짤/클립 WASTED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03 1 1년 정도 지나서 [2] 카모72 2025.06.27 108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27 59 0 이걸 진짜로 만들어버리네ㅋㅋㅋㅋㅋㅋ [4] 근카라이브 2025.06.27 194 0 🖼️짤/클립 플라잉 타이탄이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03 1 오동통 디에스컬레이터 개 좆사기네 [2]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49 0 지금 당장 화방단에 합류 하세요 [8] Koda_Rocky 2025.06.27 146 1 시발 소전1 대형 나와서 그거 밀고 공디 알림와서 보는데 [8] 미폭공폭 2025.06.27 188 0 비추망토 순차적으로 지급! [14]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223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