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토쳐가 지원화방보다 사거리 짧음? 임시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7 작성일 2025-06-27 15:00:4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34835 토쳐 + 기관총 쓸지아니면 샷건 + 화염방사기 쓸지 고민중타이탄 대전차는 500kg하고 테르밋으로 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5:03:34 답글 화염 묘듈 해금했으면 화염방사기, 아니면 토쳐 펼쳐보기▼ BB 2025-06-27 15:03:42 답글 똑같을걸...? 화력 차이랑 인체공학성, 지속력 차이일거임 펼쳐보기▼ BB 2025-06-27 15:05:10 답글 근데 그 화력 차이 때문에 써보면 토쳐보다 화방이 훨 쾌적함... 근데 EAT건 코만도건 지원무기로 들 수 있다는게 또 토쳐의 장점이라 둘 다 굴려보면서 취향 맞는거 찾아봐 펼쳐보기▼ BB 2025-06-27 15:06:09 답글 그리고 테르밋 대신 기절수류탄 넣는거 고려해보셈. 차저까진 태워서 잡기 쌉가능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15:05:23 답글 화염모듈 해금했으면 화방이고 토처긴한데... 토처가 경량화 시킨 화방이라 생각하면 편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5:09:04 답글 데미지, 인체공학, 탄창용량 말고는 같을텐데 펼쳐보기▼ 임시직 2025-06-27 15:10:58 답글 오키오키 토쳐 써봐야겠다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27 15:42:23 답글 화력차이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27 15:42:59 답글 근데 토쳐 쓰지마.. 불뎀퍽 적용이 안돼 그래서 약해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27 17:01:23 답글 사거리는 동일한데 지원무기 아니라서 화염뎀 추가 없는거랑 깡딜 자체가 화방보다 좀 약해서 더 오래 지져야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27 17:01:39 답글 유일하게 좋은게 헨들링말고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야포 켜줬다고 감사인사는 처음 받어보네 ㅋㅋㅋㅋ [3] ㅇㅇ 2025.06.27 160 3 🖼️짤/클립 제트여단 헐크는 뒤가 약하다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89 0 진짜 자동차 망호 재밋는대 왜 다들 기겁하지... [14] enlxmfflsdis 2025.06.27 130 0 오도 레전드 찍고 왔다 [2] 멋진뱃놈 2025.06.27 77 3 🖼️짤/클립 불 꽃 소 방 대 [18] 혈뇨추적자 2025.06.27 181 1 🖼️짤/클립 seaf한테 암살 시도 당하는 헬다이버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95 1 🖼️짤/클립 내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걸 적용했을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62 0 오 이게 되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21 0 "WHERE?" [3] ㅇㅇ 2025.06.27 111 0 그저 조트여단 [5] 레몬소다맛 2025.06.27 158 0 정말이지 진짜 너무 힘들었다.. [2] 밀르스 2025.06.27 97 1 제트여단 질렸어 [1] ㅇㅇ 2025.06.27 98 0 헬망호 제트여단 가는 망호(마감) [5] 밀르스 2025.06.27 99 0 🖼️짤/클립 오늘도 킬에 욕심내는 헬다이버 발견 [3] 서울로동자 2025.06.27 101 1 핑 진짜 뺨 싸대기 마렵네 [8]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7 117 0 🖼️짤/클립 오토마톤의 신이 말했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2 1 의외로 성능 좋은 중갑 방어구 [3]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314 4 아니 요새 한가운데 스폰한 탐지탑은 뭐 어떻게 하라는거냐 [7] 근카라이브 2025.06.27 129 0 타겜)오도마톤 공세 만나다보니 인간이나 돌연변이랑 싸우는 겜 적들은 선녀로 보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53 1 오도 고가치는 쉬운 줄 알았는데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27 0 🖼️짤/클립 전장에서 여유롭게 리듬타는 헬다이버 [4] pairei 2025.06.27 108 0 헬망호 망호 4/4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69 0 🖼️짤/클립 서부 주요명령 뜰때 서부 유저들 [4] 시체 2025.06.27 127 1 토쳐가 지원화방보다 사거리 짧음? [11] 임시직 2025.06.27 247 0 🖼️짤/클립 솔직히 버서커 제트팩써도 괜찮을듯 [6] gon 2025.06.27 88 0 제트여단 주요명령 왜 안올라가지 [5] 청귤이 2025.06.27 101 1 위험한거 들고 죽지 말라거! [2] 뎃 2025.06.27 69 0 헬망호 맛있는 그림 줬는데 함 써줘야지(마감) [10] 밀르스 2025.06.27 116 1 생각보다 데드아이가 슈리커 잘잡더라 [2] 뎃 2025.06.27 95 1 ㅅㅂ 소형 슈리커가 날아다니네 [8] 셰이드 2025.06.27 132 0 감자게임 [1] 넨도 2025.06.27 90 0 이런 겜터졋어 [1] 넨도 2025.06.27 51 0 4090이면 헬다 풀옵으로 돌릴 수 있음?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7 152 0 경관 딜리전스 데버는 ㄹㅇ 잘잡노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8 0 프레데터만 주구장창 박다가 프레데터 없는곳가니까 너무 평화로운데.... [4] 뎃 2025.06.27 72 0 용추크개레 [8] BB 2025.06.27 91 3 🖼️짤/클립 제트헐크 여기 약점같은데?? [6] gon 2025.06.27 262 1 제트여단 왜이리 재밌지ㅋㅋㅋ [1] 엘프리모 2025.06.27 156 0 비추망토가 뭔가 했네 [10] 마조부타 2025.06.27 394 1 스앤프 4달 만에 프레데터에서 써봤는데 [7] 카모72 2025.06.27 146 0 비추천 망토 인랑 방어구랑 잘 어울리네 [5]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63 0 힐권총은 언제 고쳐주려나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87 0 역시 이자리 개꿀통이네 ㄹㅇ [1] ㅇㅇ 2025.06.27 117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6 0 제트 여단 데바는 진짜 허접이네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7: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