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오도 잘 안가는 편임. 소각대에 씨게 데여서 이번에도 거를까 하다가 챈 보고 몇 판 돌려봄
근데 제트 여단이 기본 오도보다 쉬운 듯? 무지성 총알 난사가 아니라 임마들이 중간 중간 끊어서 쏘느라 쉬는 텀이 생김
게다가


레이저캐논이랑 가드독 독브레스가 ㄹㅇ 맛있음;;;
래이저 캐논이 근거리에 답이 없는 걸 독브레스가 커버 쳐주고, 일반 오도보다 근접전이 자주 생기니까 독브레스도 충분히 채용할 만 했음
전반적으로 오도에 괜찮은 모드가 생긴거 같았음. 소각대는 진짜 개씹좆트였는데 제트여단은 할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