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도 없어 헬밤도 못써 씨발 부수질 못하면 게임 내내 스폰되는거 그냥 막으면서 하란 소리임?
아니면 존나 드물게 한번씩 지랄나는거 하나 때문에 휴대용 헬밤 들고 로드아웃을 바꾸라고?
그냥 씨발 좆같으라고 만들었나
약점도 없어 헬밤도 못써 씨발 부수질 못하면 게임 내내 스폰되는거 그냥 막으면서 하란 소리임?
아니면 존나 드물게 한번씩 지랄나는거 하나 때문에 휴대용 헬밤 들고 로드아웃을 바꾸라고?
그냥 씨발 좆같으라고 만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