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도 없어 헬밤도 못써 씨발 부수질 못하면 게임 내내 스폰되는거 그냥 막으면서 하란 소리임?

아니면 존나 드물게 한번씩 지랄나는거 하나 때문에 휴대용 헬밤 들고 로드아웃을 바꾸라고?

그냥 씨발 좆같으라고 만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