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4090이면 헬다 풀옵으로 돌릴 수 있음? 고양이를입에넣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2 작성일 2025-06-27 14:23:0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31662 생일 선물로 컴퓨터 받는데 가격대로 비교해보니까 대부분 글카가 4090이길래 궁금해서 물어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4:25:37 답글 3090기준 스케일링만 중간으로 냅두고 4K에서 50~60HZ로 구동중 펼쳐보기▼ 포잉 2025-06-27 14:25:43 답글 ㅅㅌㅊ;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7 14:31:13 답글 평타는 칠껄 문제는 CPU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4:31:35 답글 될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27 14:33:55 답글 시퓨가 더중요함 펼쳐보기▼ ㅇㅇ 2025-06-27 14:35:14 답글 4K는 아슬하고 FHD는 CPU가 중요함 ㅋㅋ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7 17:07:15 답글 FHD인데 3060ti로 풀옵 돌림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7 23:05:00 답글 4K는 무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저 조트여단 [5] 레몬소다맛 2025.06.27 158 0 정말이지 진짜 너무 힘들었다.. [2] 밀르스 2025.06.27 97 1 제트여단 질렸어 [1] ㅇㅇ 2025.06.27 98 0 헬망호 제트여단 가는 망호(마감) [5] 밀르스 2025.06.27 99 0 🖼️짤/클립 오늘도 킬에 욕심내는 헬다이버 발견 [3] 서울로동자 2025.06.27 101 1 핑 진짜 뺨 싸대기 마렵네 [8]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7 117 0 🖼️짤/클립 오토마톤의 신이 말했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112 1 의외로 성능 좋은 중갑 방어구 [3]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314 4 아니 요새 한가운데 스폰한 탐지탑은 뭐 어떻게 하라는거냐 [7] 근카라이브 2025.06.27 129 0 타겜)오도마톤 공세 만나다보니 인간이나 돌연변이랑 싸우는 겜 적들은 선녀로 보임 [7]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53 1 오도 고가치는 쉬운 줄 알았는데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27 0 🖼️짤/클립 전장에서 여유롭게 리듬타는 헬다이버 [4] pairei 2025.06.27 108 0 헬망호 망호 4/4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69 0 🖼️짤/클립 서부 주요명령 뜰때 서부 유저들 [4] 시체 2025.06.27 128 1 토쳐가 지원화방보다 사거리 짧음? [11] 임시직 2025.06.27 248 0 🖼️짤/클립 솔직히 버서커 제트팩써도 괜찮을듯 [6] gon 2025.06.27 89 0 제트여단 주요명령 왜 안올라가지 [5] 청귤이 2025.06.27 102 1 위험한거 들고 죽지 말라거! [2] 뎃 2025.06.27 70 0 헬망호 맛있는 그림 줬는데 함 써줘야지(마감) [10] 밀르스 2025.06.27 116 1 생각보다 데드아이가 슈리커 잘잡더라 [2] 뎃 2025.06.27 95 1 ㅅㅂ 소형 슈리커가 날아다니네 [8] 셰이드 2025.06.27 132 0 감자게임 [1] 넨도 2025.06.27 90 0 이런 겜터졋어 [1] 넨도 2025.06.27 51 0 4090이면 헬다 풀옵으로 돌릴 수 있음? [8]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7 152 0 경관 딜리전스 데버는 ㄹㅇ 잘잡노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08 0 프레데터만 주구장창 박다가 프레데터 없는곳가니까 너무 평화로운데.... [4] 뎃 2025.06.27 72 0 용추크개레 [8] BB 2025.06.27 91 3 🖼️짤/클립 제트헐크 여기 약점같은데?? [6] gon 2025.06.27 262 1 제트여단 왜이리 재밌지ㅋㅋㅋ [1] 엘프리모 2025.06.27 156 0 비추망토가 뭔가 했네 [10] 마조부타 2025.06.27 395 1 스앤프 4달 만에 프레데터에서 써봤는데 [7] 카모72 2025.06.27 146 0 비추천 망토 인랑 방어구랑 잘 어울리네 [5] 첫번째_수호자 2025.06.27 163 0 힐권총은 언제 고쳐주려나 [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87 0 역시 이자리 개꿀통이네 ㄹㅇ [1] ㅇㅇ 2025.06.27 117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6 0 제트 여단 데바는 진짜 허접이네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79 0 ㅋㅋㅋ 이거 비추망토 뭐냐 [2] Lras 2025.06.27 190 0 역시 게임은 [16] 마셔냠 2025.06.27 164 3 17탄창의 주무기 [5] 카모72 2025.06.27 143 0 헬망호 제트킥 왕국 한사이클만 4/4 -마감- [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7 98 0 와 시발 밤인데 30도 [7] ㅇㅇ 2025.06.27 94 0 🖼️짤/클립 천박하게 가버리는 초거대 싱글맘 팩토 [5] 시체 2025.06.27 188 4 🖼️짤/클립 WASTED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7 103 1 1년 정도 지나서 [2] 카모72 2025.06.27 108 0 헬망호 무사고 36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06.27 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7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