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창작 요새 기대되는 영화가 없네 첫번째_수호자 추천 4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3 작성일 2025-06-28 00:36:56 수정일 2025-06-28 01:12:2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54339 유일하게 기대하는 영화는 헬다이버즈 실사 영화 이거밖에 없음. 빨리 소니나 에로우헤드쪽에서 티저 포스터나 트레일러 공개해야됨.근데 안 나와서 직접 만들었음 ㅋ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ㅇㅇ 2025-06-28 00:37:38 답글 케이팝데몬헌터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00:38:16 답글 그거 이미 봐서 기대되는 영화은 더 이상 아니지. 재미있더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0:41:13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00:42:29 답글 ㅂㄹㅂㄹ 2025-06-28 02:37:15 답글 페데도 실사 트레일러는 쩔었는데 그 정도 급은 할 수 있겠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02:37:51 답글 그냥 펑펑 터뜨리고 팬서비스로 무장만 해줘도 좋음 펼쳐보기▼ 지양파 2025-06-28 05:03:42 답글 아니면은 3D영화로 해줘도 좋을 것 같은데? 얘네 트레일러 보면운 스타에 블리자드에 꿀리진 않으니 펼쳐보기▼ 메이페 2025-06-28 05:41:0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이래서 마음을 착하게 먹어야됨 [2] 프롸 2025.06.28 108 0 오늘은 궤도4폭격하기 좋은 날이구나 [2] 릴리 2025.06.28 63 0 MO 스샷정리하다가 쌔한걸발견함 [5] ㅌㅅㅁ 2025.06.28 147 1 🖼️짤/클립 좁은곳만 아니면 내가이긴다 버서커새끼들아 [3] gon 2025.06.28 88 0 장갑차나 탱크 나오면 오토마톤 전선에서 쓸만 하려나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60 0 헬포드 조종 [6] 티끌모아티끌 2025.06.28 81 0 헬다이버즈 영화화 하기 좋은 시나리오는 뭐라고 생각함?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224 0 🖼️짤/클립 위잉~ 인간늘... 죽여 라 [8] gon 2025.06.28 137 0 🖼️짤/클립 오늘은 좀 시끄럽게 반겨주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05 0 질문 사운드 관련 모드 질문드려요! [4] ㅇㅇ (222.118) 2025.06.28 269 0 근데 생각해보니 헬다이버 총기들 좋은듯 [6] ㅇㅇ 2025.06.28 109 0 닌자 벌레 마주칠 때마다 열받긴 해 [10] pairei 2025.06.28 102 0 버서커 정상화 = 쿡신 [4] ㅇㅇ 2025.06.28 102 0 무소음차저는 진짜 고칠 생각이 없는건가 [8]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8 116 0 무기고 도색버그 또 터졌네 ㅅㅂ [5] 프롸 2025.06.28 94 0 🖼️짤/클립 이게임 공포게임 아닌데... [5]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79 1 역시 헬다는 아침헬다지 [1] ㅇㅇ 2025.06.28 55 0 🖼️짤/클립 플라잉 헐크 밈 [2]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28 0 스플릿 돌면서 할꺼 다해줬더니 양놈이 욕박음.. [11] 별림 2025.06.28 199 0 🖼️짤/클립 하다하다 스피어로 자폭하네 [2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216 4 🖼️짤/클립 JOIN THE FIGHT FOR FREEDOM AND DEMOCRACY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17 6 오늘도 평화로운 공방 [3] Magister 2025.06.28 85 0 창작 요새 기대되는 영화가 없네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173 4 리바이어던 포탑 레일건으로 몇방임? [2] 프롸 2025.06.28 91 0 대전차 없는 버그팟 다녀옴 [12] Dama 2025.06.28 156 0 가드독 부대 [5] Koda_Rocky 2025.06.27 131 2 🖼️짤/클립 유출) 알수없는 일루미닛 빔 [5] 도로기가삣삐 2025.06.27 247 2 헬다는 뭔가 쭉 달리고나면 힘들단 말이지 [2] 루슬란 2025.06.27 77 0 에헤 망토 또 뿌렸다 [4] 길가던나그네 2025.06.27 200 0 🖼️짤/클립 와 ㅋㅋ 이게 안걸리네 [3] gon 2025.06.27 110 0 덥시클 지금 버그 있음?? [8] 엘프리모 2025.06.27 145 0 가끔 각성제가 빨려야하는데 [4] 응기잇 2025.06.27 156 1 🖼️짤/클립 낙하했는데 뻘쭘한상황 [8] gon 2025.06.27 103 3 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8] Koda_Rocky 2025.06.27 177 4 거치포 못 써먹겠다 [2] 농빵 2025.06.27 81 0 오늘도 사운드 모드 작업 열심히 했돠 [1] dp05 2025.06.27 56 0 들낙이지만 기분 좋네 [6] Koda_Rocky 2025.06.27 106 3 이제 정찰차량 같은거 타고다니다 화내지말고 [4] Sinistra_ 2025.06.27 169 0 🖼️짤/클립 뿌에엥 ㅠㅠㅠㅠㅠㅠ다신 너랑 안놀꺼야이잉ㅇㅇㅇㅇㅇ [3] 밀르스 2025.06.27 166 1 생각해보니 문득 스쳐지나간게 [15] 레오파르트2AX 2025.06.27 111 0 아 공방 골때리는 새끼 만났네 ㅅㅂ ㅋㅋㅋㅋ [3] 야랑이 2025.06.27 843 7 제트에서 레일건 쓰는거 헛짓이었네 [3] ANR 2025.06.27 123 0 무반동포 다 좋은데 너무 순간화력 몰빵이네 [1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7 169 0 시발 낭만 챙길려다 말려 죽었네 [19] 브라질땅콩 2025.06.27 1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8 0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