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헬다 시작한 늅늅입니다!
헤일로 사운드를 헬다에 넣고싶어 찾아보다가 좋은 모드를 찾았는데, 포드타고 내려갈때 브금을 바꾸고 싶어 여기저기 보다 이해가 안돼서 도움 요청드려요!
weme파일인가 변환하라고 말씀해주시는 글이나 그런 것들 봤는데 여기 파일이 패치(?)파일 로 되어있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HaloDivers AIO. No Longer Maintained. at Helldivers 2 Nexus - Mods and community
이 모드에서 포드타고 내려가는 브금을
이 모드의 포드타고 내려가는 브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혹시 도와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