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장갑차나 탱크 나오면 오토마톤 전선에서 쓸만 하려나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160 작성일 2025-06-28 03:08:4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62299 듣기로는 중장갑 이상으로 내준다고 하던 것 같은데 일장으로도 오토마톤에서 대부분의 사격을 막아낼 수 있는 거 생각하면 상당한 유효픽이 되지 않으려나얼른 나와주면 좋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글쓰기 ㅇㅇ 2025-06-28 03:09:55 답글 바로 포탑이랑 강스미사일 맞고 정상화 당할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1:01 답글 솔직히 포탑이랑 강스 미사일은 어쩔 수 없긴 한데 그래도 정찰 차량도 한두대는 버티니까 깡체력으로 어느정도 버틸 수 있지 않으려나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03:12:52 답글 차량은 속도가 있어서 어느정도 피할수 있다 해도 탱크 과연 그정도 속도 나올까 탈것 차량이나 워커만 해도 초장거리에서 감지하는데 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4:23 답글 장갑차면 몰라도 탱크는 엄청 강력한 주포가 있을테니까 거기에 희망을 걸어 봐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03:15:12 답글 궤정타급 주포라고 하긴하는데 나와봐야 알듯 ㄹㅇ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04:02:33 답글 강스 미사일 딱봐도 소구경 고폭탄두라 일관일거고 포탑은 좀 아플듯? 중관~ap5일거같네 그럼 경사관 70도짜리 strv103을 출시하면 되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04:06:08 답글 강스 미사일 제조기도 부숨 애초에 바라저 미사일가져온거라 ap4 아니면 ap5 일껄? 제조기 HP 생기기 전에도 뽀겠으니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04:07:00 답글 엄.. ap5도 도탄내는 스트라방 103 출시좀 펼쳐보기▼ pairei 2025-06-28 03:10:0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1:06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03:11:58 답글 솔직히 탑승물 수리할수있는 기능이나 장비 나오기전까지는 봇전에서는 잘 사용하기 힘들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2:45 답글 지금 정찰차량도 작정하고 굴리면 꽤 쓸만하던데 더 튼튼한 장갑차는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03:13:34 답글 나는 포탑에 맞고 터진거보고 왠만하면 안 타기 시작했음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4:46 답글 나는 아군이 지뢰에 꼬라박아서 죽는 거 보고 운전자 가려 타게 되긴 했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ㅌㅅㅁ 2025-06-28 03:15:51 답글 철거력 50 한방은 버텨야 쓸만할텐데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8:25 답글 솔직히 오토마톤에서 차 터지는 이유가 대부분 강스 로켓, 지뢰, 캐논 포탑이니까 그냥 깡체력을 미친듯이 높여서 그거 버틸 수 있도록 만들어주면 되지 않으려나 펼쳐보기▼ 시체 2025-06-28 03:17:13 답글 로켓 데바가 쓰는 좆만하게 작은 로켓도 6장관인데 잘 못쓰일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8:44 답글 솔직히 장갑 등급은 기대 안하고 깡체력만 엄청 높아서 잘버티도록 만들면 좋겠어 펼쳐보기▼ 시체 2025-06-28 03:19:57 답글 일단 오토 탱크 10대 1 할만한 스펙이면 쓴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20:35 답글 오토마톤 탱크 보고 슈퍼지구의 조악한 열화판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얼른 원본 줘봐..직접 비교해줄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8 03:18:55 답글 체력 4500 미만이면 그냥 터질텐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19:30 답글 아마 정찰차량보다 훨씬 튼튼하게 내주지 않으려나. 명색이 장갑차니까 적어도 8천에서 1만 사이는 되면 좋겠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8 03:21:26 답글 8000에서 1만이면 동부는 아예 흠집조치 못낼테니 1편 장갑차량꼴 날거고 4500 미만이면 팩스 뿅 뿅 뿅에 곤죽될거고 강스 미사일도 폭발뎀 400이 끝이라 애매하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25:23 답글 *수정됨 솔직히 동부쪽은 정찰차량도 잘 안터지는 전장이라 체력이 적어도 어느정도는 괜찮을 것 같은데 서부는 차 부술만한 애들이 하도 많다 보니까 깡체력이라도 안높여주면 진짜 못써먹을 것 같더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8 03:26:43 답글 다른 무기들이 한 300 400 언저리라 2000체력 솔직히 충분한데 캐넌포탑 공격력을 1500으로 설정해둔게 존나 얼탱이가 없긴함 이거 하나때문에 탑승물 전체가 제약되니 아직 벨런스 잡으려면 멀었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8 03:44:27 답글 1편에서 급하면 바스티온 호출해서 다깨부수고 다녔던거 생각하면 스트라타젬 업그레이드가 없어서 힘들꺼 같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48:53 답글 솔직히 서부는 어느정도 깡체력 안높으면 어렵겠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8 03:49:32 답글 *수정됨 전방이랑 측면이 생각보다 딴딴해서 일반 잡몹들 로드킬하고 댕길수 있어서 나쁘지는 않음 근데 밸런스 잡으려면 아직 멀었어 남부의 리바이어던 생각해봐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28 03:49:53 답글 캐논포탑의 250미터 저격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3:50:0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자유의 종복이랑 정의의 경계선 중에 고를려는데 [4] Skadi 2025.06.28 112 0 캬 비추망토 때깔보소 [3] Wear 2025.06.28 192 0 난 죽을준비가 되어있어 모두의 영웅이 될꺼야 [9] ㅇㅇ 2025.06.28 110 2 아 멍무이 사장님 나이스샷~ [1] ㅇㅇ 2025.06.28 76 0 🖼️짤/클립 진짜 지랄하지마 [6] 프롸 2025.06.28 125 5 🖼️짤/클립 오토마톤 신기술 ㄷㄷ [3]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54 0 얼티 잔탄수 2발로 늘려줘야 한다 ㄹㅇ [4] 야근분충 2025.06.28 119 0 🖼️짤/클립 게임의 교란기인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1 2 아 공폭 미친 [5] 시체 2025.06.28 71 0 아오 멍멍이 쉬불련아 [5] ㅇㅇ 2025.06.28 91 1 나 지금 안게 있는데 [3] 카모72 2025.06.28 102 0 🖼️짤/클립 어? 고급샘플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41 4 그냥 전차는 [2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175 1 플라잉 헐크 5방컷 내는 킹갓무기 [4] BB 2025.06.28 194 2 헬망호 주말점심망호......마감 [6] BB 2025.06.28 62 0 🖼️짤/클립 플라잉 드레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28 0 말 드럽게 안듣는 금쪽이 많노 ㅂㄷㅂㄷ [5] 응기잇 2025.06.28 172 0 🖼️짤/클립 병신들.mp4 [2] 프롸 2025.06.28 111 0 🖼️짤/클립 제트여단은 진짜 웃음벨이네 그냥 [2] 프롸 2025.06.28 134 0 🖼️짤/클립 이래서 마음을 착하게 먹어야됨 [2] 프롸 2025.06.28 108 0 오늘은 궤도4폭격하기 좋은 날이구나 [2] 릴리 2025.06.28 63 0 MO 스샷정리하다가 쌔한걸발견함 [5] ㅌㅅㅁ 2025.06.28 147 1 🖼️짤/클립 좁은곳만 아니면 내가이긴다 버서커새끼들아 [3] gon 2025.06.28 88 0 장갑차나 탱크 나오면 오토마톤 전선에서 쓸만 하려나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61 0 헬포드 조종 [6] 티끌모아티끌 2025.06.28 81 0 헬다이버즈 영화화 하기 좋은 시나리오는 뭐라고 생각함? [20]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224 0 🖼️짤/클립 위잉~ 인간늘... 죽여 라 [8] gon 2025.06.28 137 0 🖼️짤/클립 오늘은 좀 시끄럽게 반겨주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05 0 질문 사운드 관련 모드 질문드려요! [4] ㅇㅇ (222.118) 2025.06.28 270 0 근데 생각해보니 헬다이버 총기들 좋은듯 [6] ㅇㅇ 2025.06.28 109 0 닌자 벌레 마주칠 때마다 열받긴 해 [10] pairei 2025.06.28 102 0 버서커 정상화 = 쿡신 [4] ㅇㅇ 2025.06.28 102 0 무소음차저는 진짜 고칠 생각이 없는건가 [8]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8 116 0 무기고 도색버그 또 터졌네 ㅅㅂ [5] 프롸 2025.06.28 94 0 🖼️짤/클립 이게임 공포게임 아닌데... [5]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79 1 역시 헬다는 아침헬다지 [1] ㅇㅇ 2025.06.28 55 0 🖼️짤/클립 플라잉 헐크 밈 [2]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28 0 스플릿 돌면서 할꺼 다해줬더니 양놈이 욕박음.. [11] 별림 2025.06.28 199 0 🖼️짤/클립 하다하다 스피어로 자폭하네 [2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216 4 🖼️짤/클립 JOIN THE FIGHT FOR FREEDOM AND DEMOCRACY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17 6 오늘도 평화로운 공방 [3] Magister 2025.06.28 85 0 창작 요새 기대되는 영화가 없네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8 174 4 리바이어던 포탑 레일건으로 몇방임? [2] 프롸 2025.06.28 91 0 대전차 없는 버그팟 다녀옴 [12] Dama 2025.06.28 1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8 0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