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헬다 530시간을 ㅊ쳐 했는데 아직도 당하면 깜짝 놀라서 심장이 벌렁거림 저 덩어리가 시속 30~40km로 달려오면 쿵쿵은 아니라고 울음소리는 나야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