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난입한 방인데 말그대로 아무도 통나무는 커녕 퀘이사 조차 안듬
심지어 방장은 가드독인지 에너지팩인지만 끼고 지원무기조차 안들고옴
타이탄은 얼티와 테르밋 스팸으로 처리하긴 했는데 헌터랑 파운서가 어마어마한 물량으로 밀고 들어오니깐
타이탄이 아니더라도 여기저기서 줄초상나더라
돌아다니다가 보급팩 떨어진거 주워먹으러 가보니 똑같은 주무기 2개가 나란히 떨어져 있는걸 보고 많은 생각을 하게된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