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솔직히 화방 좀 오래 쏘면 버그 굴 터지게 해줘야함 게오르기_주코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4 작성일 2026-03-20 00:28:1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8567 원래 동굴 소탕은 수류탄 까넣는것도 있지만 태평양 전선에서는 화염방사기 많이 썼다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0:31:15 답글 베트콩식 땅굴인가보지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00:31:34 답글 CowardMimik 2026-03-20 00:36:28 답글 옛날엔 화방비효율적인게 동굴같이 좁은공간은 산소가 적어서 화방보단 수류탄이 더 많이쓰였어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20 00:54:29 답글 저게 붕괴는 안시키길걸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02:15:49 답글 어차피 버그 굴의 문제는 안에 있는 산란체들같은거 아닐까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20 01:26:38 답글 저거는 안의 공기를 데워서 나오게 했던 방식 아닌가 펼쳐보기▼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02:15:32 답글 뭐 버그도 어찌보면 생물이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시 갈때 가져가면 좋은 젬 [3]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66 1 🖼️짤/클립 엑소스톰 맞아봄 [7] 저격스캐브 2026.03.20 257 2 새 미션 걍 알까기임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77 0 아침엔 사람 많네 Pork 2026.03.20 87 0 시시 엑소스톰 번개 맞아본사람? [8] Charlotte_1088 2026.03.20 261 0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3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6 0 쌍자유가 은근 잘잡는거같은데 신몹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1 0 🖼️짤/클립 사실은... 도로롱삣삐 2026.03.20 72 0 곧 미니건 풀파티 보겠네 [4] 퇴역센세 2026.03.20 169 0 🖼️짤/클립 반자히 작동 [2] 도로롱삣삐 2026.03.20 111 0 🖼️짤/클립 삐빅 위험감지 도로롱삣삐 2026.03.20 99 0 미쵸따 신맵.... 교미의요정 2026.03.20 86 1 시시인지 쎄쎄인지 나이트 들고 내려갔다가 개피봤네 야근분충 2026.03.20 131 0 지금 이론상 일루 싹다 일관으로 커버되는거지?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79 0 70랩 뉴비 어제 탱크운전수 만났는데 [16] 시나곰 2026.03.20 191 0 배낭형 지원화기 단점. [10] 퇴역센세 2026.03.20 210 0 공방 비상경계 발령 [9] Akalive 2026.03.20 206 0 대충 이번에 나온거 스폰률만 봤을때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96 0 솔직히 화방 좀 오래 쏘면 버그 굴 터지게 해줘야함 [7]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214 1 엑소는 좆밥맞음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379 0 그래서 오늘 일루몹 더 추가되는거 맞음? [8] Charlotte_1088 2026.03.20 296 0 혐)거미 하니까 늑대거미 떠오르는데 [1] bongkure9d42 2026.03.20 189 1 🖼️짤/클립 거미떼가 나타났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72 3 물량보소 씨발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11 0 엑소머시기 개쫄리는데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60 0 뉴비 솔플기준 오토마톤 C4 힘듬 [5] 뱛괂귃 2026.03.19 203 0 헬망호 아침 묑호 4/4 [7] pairei 2026.03.19 95 0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6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4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6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2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7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2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3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8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61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7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8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20 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