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치킨집사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6 작성일 2026-03-19 22:55:02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4930 크아아아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아님 2026-03-19 22:57:05 답글 와쳐 투성이라 증원 부르는게ㅋㅋㅋ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22:59:08 답글 그거 뭉쳐다니는 와쳐 비슷하게 생긴 놈은 증원 안 부름 옵스투퍼 였나? 이름이 가까이 가서 보면 애내 설정대로 급조하게 만든거라서 그런가 전선 빠져나와있고 증원은 안 부름 문제는 그 속에 숨어있는 와쳐가 증원 존나게 부름 미치겠음 펼쳐보기▼ ㅇㅇ아님 2026-03-19 23:05:26 답글 아 그런겨? 걍 스파이 찾기였구나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23:07:03 답글 ㅇㅇ 계속 건들여보고있는데 안 부르네 움짤로 만들어서 공유할까 고민중 애내 설정 재밌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이론상 일루 싹다 일관으로 커버되는거지?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79 0 70랩 뉴비 어제 탱크운전수 만났는데 [16] 시나곰 2026.03.20 191 0 배낭형 지원화기 단점. [10] 퇴역센세 2026.03.20 210 0 공방 비상경계 발령 [9] Akalive 2026.03.20 206 0 대충 이번에 나온거 스폰률만 봤을때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96 0 솔직히 화방 좀 오래 쏘면 버그 굴 터지게 해줘야함 [7]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214 1 엑소는 좆밥맞음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379 0 그래서 오늘 일루몹 더 추가되는거 맞음? [8] Charlotte_1088 2026.03.20 295 0 혐)거미 하니까 늑대거미 떠오르는데 [1] bongkure9d42 2026.03.20 189 1 🖼️짤/클립 거미떼가 나타났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72 3 물량보소 씨발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11 0 엑소머시기 개쫄리는데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60 0 뉴비 솔플기준 오토마톤 C4 힘듬 [5] 뱛괂귃 2026.03.19 203 0 헬망호 아침 묑호 4/4 [7] pairei 2026.03.19 95 0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5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4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5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1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7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2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3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6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60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7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7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8 0 시시 열렸어 [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1 2 아 잠안와서 밤샜는데 미친범고래 2026.03.19 74 2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3] 까마귀자리 2026.03.19 135 0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6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1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6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1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2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2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7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3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7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