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까마귀자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4 작성일 2026-03-19 21:53:33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3463 한칸 소비하더라도 2분에 한번씩 한두상자씩 얻을수있다면 보급배낭 대신에 챙기고 배낭무기 들고다닐듯?그럼 게임이 대놓고 개인행동 장려 + 배낭무기 밸류 개떡상이니 그럴일은 없겠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Akalive 2026-03-19 22:45:23 답글 1편은 사실상 카메라 하나에 다 묶어놓으니 그런게 가능하긴했지..... 지금도 스플릿 도는사람 많은데 개인보급젬 개인적으로 바라기는 하지만 나오게된다면 오히려 뭉치는 일이 없게될듯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22:45:47 답글 ㅇㅇ 그니까 절대 안 낼거같긴 함 펼쳐보기▼ Akalive 2026-03-19 22:48:11 답글 지원재장전 이게 참 문제인게 2편은 센트리 지속딜이나 폭격 순간딜을 메인으로 해서 무기 화력이나 장탄수를 어중간하게 잡아놔서 부사수 붙는다고 1편처럼 드라마틱하게 다 때려부수질 못함 차라리 두명이 쏘는게 더 효율이 좋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엑소는 좆밥맞음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379 0 그래서 오늘 일루몹 더 추가되는거 맞음? [8] Charlotte_1088 2026.03.20 295 0 혐)거미 하니까 늑대거미 떠오르는데 [1] bongkure9d42 2026.03.20 189 1 🖼️짤/클립 거미떼가 나타났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71 3 물량보소 씨발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10 0 엑소머시기 개쫄리는데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9 0 뉴비 솔플기준 오토마톤 C4 힘듬 [5] 뱛괂귃 2026.03.19 202 0 헬망호 아침 묑호 4/4 [7] pairei 2026.03.19 94 0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4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3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5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1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6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1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2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6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59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6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7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7 0 시시 열렸어 [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0 2 아 잠안와서 밤샜는데 미친범고래 2026.03.19 74 2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3] 까마귀자리 2026.03.19 134 0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6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1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6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1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1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2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7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3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6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7 0 언덕같은 고지대에 스젬 잘 붙이는법 있음? [3] 엘리프 2026.03.19 98 0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0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3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8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50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