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쯤? 딴겜하다 신규채권 나왔다해서 복귀했는데
뭐 말만 쉰거고 실제로는 몇일에 한번씩 메인미션 보상받는다고 접속만 했었지만
성공미션 0개라 메달 하나도 안주더라 ㅅㅂ
암튼 이번에 패치했을때 전차 각도랑 이런저런 변경점있었는지
ICBM 말고 로켓 쏘아 올리는 방어미션하는데
4명이서 탱크 4대 소환해서 각자 쓰는데 각이 나와서 우주선 오는족족 부셔버리네 ㅋㅋㅋㅋ
한달쯤? 딴겜하다 신규채권 나왔다해서 복귀했는데
뭐 말만 쉰거고 실제로는 몇일에 한번씩 메인미션 보상받는다고 접속만 했었지만
성공미션 0개라 메달 하나도 안주더라 ㅅㅂ
암튼 이번에 패치했을때 전차 각도랑 이런저런 변경점있었는지
ICBM 말고 로켓 쏘아 올리는 방어미션하는데
4명이서 탱크 4대 소환해서 각자 쓰는데 각이 나와서 우주선 오는족족 부셔버리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