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타이탄도 한 6초?정도면 잡을수있던데 탄악 500발뿐이여도 데미지가 가성비 지려서 별 문제없음. 차저도 잘잡고 타이탄도 잘잡고 임페가 좀 아쉽지만 이거 하나정도는 로드아웃으로 커버치면되고 잡몹은 그냥 학살머신임.
지금 배낭화방이 유탄정도는 압살하고 무반동보다도 좋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