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50 작성일 2026-03-19 17:20:1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28113 20분넘게 이상 대치하는게 말이됌??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애미좇같다 씨발련들아 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신향 2026-03-19 18:45:43 답글 *수정됨 생각해보니 정찰대 생성이 엄청 빨라서 쉽지 않겠네요. 아니면 전초기지 부술수록 순찰대 생성 속도가 빨라진다니까 처음부터 오직 시민 탈출 임무만 목적으로 달려서 끝내고 그 후에 전초 기지를 부숴야 할지도?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18:49:19 답글 그러면 서브 - 메인 - 메인하고 나머진 다 딸깍딸깍으로 하는것도 생각해봐야겠네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18:51:12 답글 https://namu.wiki/w/HELLDIVERS%202/%EC%8B%9C%EC%8A%A4%ED%85%9C#s-4.2 요거 읽어보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지도. 나무위키 HELLDIVERS 2/시스템 이 문서는 HELLDIVERS 2 의 기반이되는 시스템에 대한 기술적인 사항에 관해 기술한다. 플레이어를 위한 요거 읽어보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지도.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18:54:18 답글 메커니즘은 나도 아는데 이 미션도 정석대로 해보려니 안되서 그러는거.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19:08:23 답글 https://www.reddit.com/r/helldivers2/comments/1bzbd2o/lets_talk_about_patrols_part_1_an_in_depth/ 먼 옛날 글이긴 한데.... 순찰대 생성 관련해서 더 자세히 나온 거 있네용 ....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혹시나 해서! 이건 일부 번역된 내용이네요 https://bbs.ruliweb.com/game/83097/read/9454424 The heart of the internet Reddit - The heart of the internet 먼 옛날 글이긴 한데.... 순찰대 생성 관련해서 더 자세히 나온 거 있네용 ....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혹시나 해서! 이건 일부 번역된 내용이네요 https://bbs.ruliweb.com/game/83097/read/9454424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19:09:33 답글 메인 미션 깨면 엄청 빨리 나와서 전초기지 부수는 게 더 어려워질지도 모르겠네요. 우 어렵다 헬다이버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0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5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0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1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1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7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2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6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5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7 0 언덕같은 고지대에 스젬 잘 붙이는법 있음? [3] 엘리프 2026.03.19 97 0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0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2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7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49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2 0 이번 채권도 끝! 기인두부깨기 2026.03.19 108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교미의요정 2026.03.19 120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까마귀자리 2026.03.19 147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ANR 2026.03.19 266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250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술이너무좋아 2026.03.19 125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까마귀자리 2026.03.19 131 0 언젠가 힐드론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2] SizzFlair 2026.03.19 82 0 오래걸리는 부가 미션 스킵하는놈인데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 0 🖼️짤/클립 이건 또 뭔 버그임 ㅋㅋ [1] 대머리빛나핑 2026.03.19 140 0 기록용 메모 뭐멍이 2026.03.19 73 0 요즘 복귀해서 다시하는데 이상한 고인물들 좀 있노 [4] 창문 2026.03.19 216 1 헬다2 진짜 재밌다 [14] ㅇㅇ 2026.03.19 188 7 버그 진짜 개노답 됐는데 빌드 어케 하지 [8]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49 0 이거 버그임? [9] 창문 2026.03.19 135 0 🖼️짤/클립 극악무도한 대물소총 사랑꾼의 억까 일기 - 4 [7] CarlZ 2026.03.19 150 0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6] 탁쳐서떨구기 2026.03.19 286 0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bongkure9d42 2026.03.19 153 0 SG97 스위퍼 어캐 얻음? [16] 청가동이 2026.03.19 977 0 우덜식 외계인 혐오 [1] bongkure9d42 2026.03.19 112 0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레전드코악귀 2026.03.19 147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아름드리나무 2026.03.19 2065 9 이거 핵인가? [6] 에이브람스 2026.03.19 178 0 적들이 연합하기 시작했다. [3] DogA 2026.03.19 147 0 나이트가 임페까진 잡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2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