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라지 보면 대부분 고아짓 하는거 채팅으로 뭐라하면 개같은 대답이나 들려오는데
그냥 고아짓보이자마자 빠른 템포로 머리에 구멍내고 증원 부르고 죽이고 반복하고 킥당하는게 훨 좋은거 아님?
뭐하러 테러리스트랑 대화를 함 인질도 없는데 걍 죽도록 패야지
애새끼들도 맞아야 정신 차리는 애들도 있잖아
그래서 난 앵간하면 호스트만 하거나 채팅안치고 행동부터 나감
꼬라지 보면 대부분 고아짓 하는거 채팅으로 뭐라하면 개같은 대답이나 들려오는데
그냥 고아짓보이자마자 빠른 템포로 머리에 구멍내고 증원 부르고 죽이고 반복하고 킥당하는게 훨 좋은거 아님?
뭐하러 테러리스트랑 대화를 함 인질도 없는데 걍 죽도록 패야지
애새끼들도 맞아야 정신 차리는 애들도 있잖아
그래서 난 앵간하면 호스트만 하거나 채팅안치고 행동부터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