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지껏 오도에서 피격줄이려 하는줄알았는데


옛날글 기웃거리다 왜쓰는지 오늘 알아버리고


저단에서 적용시키고 돌아보니 이거 맛들리면 안될거같다 판단후 봉인ㅋㅋㅋㅋㅋ


갑빠 두개 빨간약 먹어보니 이거 마약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