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지껏 오도에서 피격줄이려 하는줄알았는데
옛날글 기웃거리다 왜쓰는지 오늘 알아버리고
저단에서 적용시키고 돌아보니 이거 맛들리면 안될거같다 판단후 봉인ㅋㅋㅋㅋㅋ
갑빠 두개 빨간약 먹어보니 이거 마약이네
여지껏 오도에서 피격줄이려 하는줄알았는데
옛날글 기웃거리다 왜쓰는지 오늘 알아버리고
저단에서 적용시키고 돌아보니 이거 맛들리면 안될거같다 판단후 봉인ㅋㅋㅋㅋㅋ
갑빠 두개 빨간약 먹어보니 이거 마약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