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까마귀자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76 작성일 2026-03-19 15:01:0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19747 오버시어 대가리 조준하고있는데 내 자리로 수류탄 날아오는거 보고 식겁함호스트한테 저새끼 팀킬하려한다니까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걍 게임인데 어때 이러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뭐멍이 2026-03-19 15:01:34 답글 그래그래 걍 게임이야 수류탄 투투투투척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02:56 답글 고가치 후송 미션에서 지뢰밭 만들고 한군데 커버치고있으니까 거따가 궤도 공중폭발 타격이랑 수류탄 던져서 지뢰 다 철거한다음 나이스샷 거리더라 그거 항의했더니 그 다음엔 수류탄이 내자리로 날아옴 시발 펼쳐보기▼ 뭐멍이 2026-03-19 15:04:55 답글 대가리 쏴주고 나이스 샷 해주지 ㅈㄹ 하면 뭐 어때 게임인데 이딴거로 화내냐 라고 해줘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06:15 답글 내가 메달이 급한거만 아니었어도 젠장 펼쳐보기▼ 뭐멍이 2026-03-19 15:06:45 답글 뭐 어때 추방 당해도 혼자서 가능한데 미션 끝나고 기다릴때 죽여버려 그냥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06:58 답글 다음번에 또 그런놈 있으면 그래야겠다 젠장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2:37 답글 이제 총쏴서 처형하면 날 킥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2:56 답글 난 그저 반역자를 처형했다라고 하면 넘어가려나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03:22 답글 호스트새끼한테 저새끼가 날 죽이려하잖아 라고 항의했더니 난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이러더라 그판 끝나자마자 탈주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4:01 답글 끝날때까지 가만히 있었다고? 그냥 대가리에 똥구멍하나 뚫어주고 나가면되는데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06:02 답글 메달이 너무 급했어 젠장...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19 15:12:49 답글 호스트에게도 수류탄 하나 선사해주지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17:08 답글 그럴걸 젠장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19 15:16:36 답글 호스트에게 수류탄 하나 선사해주잖아 개새끼야 할껄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17:19 답글 진짜 양놈들 기묘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19 15:18:55 답글 밑댓이 말한대로 존나 양심없는 놈들 많음 거기다 예의도 밥말아먹은 놈들도 있어서 예의 지켜라. 아무리 게임이라도 지켜야할게 있지라고 정중하게 말하면 아무말도 못함 펼쳐보기▼ 안아줘요 2026-03-19 15:17:16 답글 병신찐따양놈새끼들 평균임 누구 하나 괴롭힐 땐 '그저 게임'이고 지가 기분 나쁘고 재미없으면 "니가 게임을 망친다"며 내로남불 스탠스 취하는데 실력적으로 자기가 열등한 거 인지하면 '너드'라느니 "밖에 좀 나가라"느니 "난 너랑 다르게 게임할 시간이 부족하다"느니 개소리 늘어놓으며 지들보다 게임 잘하는 사람들 싸잡아 병신취급함 펼쳐보기▼ 까마귀자리 2026-03-19 15:18:02 답글 입구 양쪽인데 한쪽에 세놈 붙어있어서 한쪽 내가 지뢰로 혼자 막는데 그 지뢰밭에 테러하고 ㅋㅋㅋ 거리더라 진짜 또라이새끼들임 펼쳐보기▼ 긴샤무 2026-03-19 15:26:56 답글 난 탈출지에서 포복하고 있는데 와서 돌파망치로 내 대가리 찍어버리더라 ㅋㅋ 펼쳐보기▼ CarlZ 2026-03-19 15:35:27 답글 시발 진짜 쿨찐양키좆병신 애비애미가 뒤져서 지혼자 셀카찍어도 단체사진인 새끼들 같으니라고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18:34:28 답글 *수정됨 다른 게임 해봤을 때 무슨 채팅 하기만 하면 stfu (셧 더 퍽 업)에다가 너가 내 걸 빼앗아 갔다고 하면 'I don't care' 같은 거 박는 애들이더라고요. 좀..... 세계구급 찐따가 많은 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록용 메모 뭐멍이 2026.03.19 72 0 요즘 복귀해서 다시하는데 이상한 고인물들 좀 있노 [4] 창문 2026.03.19 216 1 헬다2 진짜 재밌다 [14] ㅇㅇ 2026.03.19 188 7 버그 진짜 개노답 됐는데 빌드 어케 하지 [8]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49 0 이거 버그임? [9] 창문 2026.03.19 135 0 🖼️짤/클립 극악무도한 대물소총 사랑꾼의 억까 일기 - 4 [7] CarlZ 2026.03.19 150 0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6] 탁쳐서떨구기 2026.03.19 285 0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bongkure9d42 2026.03.19 152 0 SG97 스위퍼 어캐 얻음? [16] 청가동이 2026.03.19 977 0 우덜식 외계인 혐오 [1] bongkure9d42 2026.03.19 112 0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레전드코악귀 2026.03.19 147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아름드리나무 2026.03.19 2065 9 이거 핵인가? [6] 에이브람스 2026.03.19 177 0 적들이 연합하기 시작했다. [3] DogA 2026.03.19 146 0 나이트가 임페까진 잡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1 0 내 아내 만랩찎음 [12]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238 2 코인좀 많이 줘라 뱛괂귃 2026.03.19 58 0 슬슬 근접무기도 효용성 있는거 나오는데 [1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2 0 질문 무기고 1번무기 버그 [10] 야스09998384848484 2026.03.19 146 0 뭔 업데이트 할때마다 버그가 튀어나와 [1] Warakase1200 2026.03.19 63 0 일루에서 대물을 못 놓겠음... [8] 까마귀자리 2026.03.19 145 0 듀라한 그냥 피격 줄이는용인줄 알았는데ㄷ; [4] 뜸따부오기 2026.03.19 223 0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21]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380mm가 뽕은 어마무시하네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88 0 배낭화방 드디어 해금하고 써봤는데 [2] boll 2026.03.19 188 0 창작 대전차 거치포 눈나 [6] LXD 2026.03.19 913 20 🖼️짤/클립 이번에는 방벽 참호다! [4]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177 0 이건 몇개이지 [6] 드나드나 2026.03.19 128 3 오토캐논이 일루미닛에서 육각형 그자체네 [7] 레몬소다맛 2026.03.19 210 1 질문 메달작 어떤행성에서하면 좋을까요? [1] 히로 2026.03.19 118 1 헬다 17시간인가? 18시간쯤 된 뉴비다 [2] 관악개발단 2026.03.19 149 0 누가 올려달라해서 올리는 공병+방벽 [3] 당유자 2026.03.19 191 3 🖼️짤/클립 뭐야 시발 여기가 어디에요 [5] 수산시장의청귤 2026.03.19 156 0 진짜 C4는 왜 교체를 왼 클릭으로 바꿔가지고 [21] 레오파르트2AX 2026.03.19 337 0 이번에 나온 갑옷들 텍스쳐가 낡았던데 [4] J35드라켄 2026.03.19 174 0 방송 어록 bongkure9d42 2026.03.19 105 4 일반 리버 렙작중인데 뭔가뭔가하구만 [1] 까마귀자리 2026.03.19 68 0 디에스컬은 오징어 치트키야 [5] Akalive 2026.03.19 200 0 공병 투구 개무생겼네 [8] 당유자 2026.03.19 206 0 제발 아무나 크레딧 런 망호 좀 해줘... IlIllIlllllIIIIl 2026.03.19 69 0 망호가 없다아 뭐멍이 2026.03.19 42 0 질문 이번 신슈 샷건 픽업 끝났음?? [3] Aa 2026.03.19 180 1 질문 이번 신규 채권 슈퍼스토어 샷건 기간 벌써 끝남? [5] Aa 2026.03.19 217 0 🖼️짤/클립 신규 채권 견고한 참호 사단 끝 [1] 뭐멍이 2026.03.19 125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6: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