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좀 봐봐 나 잘하지? 하는것처럼
뉴비들 루트에 있는 미션인데 굳이 돌아와서 몹끌온채로 기웃기웃거리고
떨어져서 다니지만 샘사이트, 레이더, 탈출포드처럼 대기시간있는거는 건너뛰고 굴,함선,공장만 깨러다니는거
보다보니 좀 역하노
특히 150렙에서 자주 보임
나 좀 봐봐 나 잘하지? 하는것처럼
뉴비들 루트에 있는 미션인데 굳이 돌아와서 몹끌온채로 기웃기웃거리고
떨어져서 다니지만 샘사이트, 레이더, 탈출포드처럼 대기시간있는거는 건너뛰고 굴,함선,공장만 깨러다니는거
보다보니 좀 역하노
특히 150렙에서 자주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