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까마귀자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7 작성일 2026-03-19 17:28:50 수정일 2026-03-19 17:29:0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28427 수평반동 확 잡아주는 대신 수직반동 좀 덜 잡아주는거랑[탄착군이 좁아짐]수직반동 확 잡아주는 대신 수평반동 약간 덜 잡아주는거중에 뭐 씀?[탄착군이 세로로 길어짐]일단 지금 내 무기는 리버 카빈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7:31:16 답글 수평 반동은 거진 점사로 커버를 한다쳐도 핸들링 답답한건 못참음 펼쳐보기▼ Akerd 2026-03-19 18:02:43 답글 핸들링은 중대사항 펼쳐보기▼ 닥터농 2026-03-19 18:04:02 답글 연사화기는 대부분 보정기 dmr류는 총구개조 없이 씀 펼쳐보기▼ i3l3ㅣ3 2026-03-19 18:24:01 답글 핸들링에 문제 없음 걍 수직씀 이럽터같은건 예외없이 수평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18:47:31 답글 저는 웬만해서는 그냥 다 각진 손잡이랑 수평 반동 없애는 걸로 해요. 수직 반동은 그냥 직접 마우스로 조절하면 될 거라는 생각으로 ... 펼쳐보기▼ Akalive 2026-03-19 22:52:59 답글 카빈같은총은 인체공학 낮으면 피똥싸는 총이라 무조건 수평 반동은 앉아쏴를 하던 점사를 하던 뭐 어떻게 커버가 되는데 인체공학은 옷패시브 아니면 아예 커버를 못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6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1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6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1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2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2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7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3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6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7 0 언덕같은 고지대에 스젬 잘 붙이는법 있음? [3] 엘리프 2026.03.19 98 0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0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3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8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50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2 0 이번 채권도 끝! 기인두부깨기 2026.03.19 109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교미의요정 2026.03.19 121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까마귀자리 2026.03.19 148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ANR 2026.03.19 266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251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술이너무좋아 2026.03.19 126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까마귀자리 2026.03.19 132 0 언젠가 힐드론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2] SizzFlair 2026.03.19 82 0 오래걸리는 부가 미션 스킵하는놈인데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 0 🖼️짤/클립 이건 또 뭔 버그임 ㅋㅋ [1] 대머리빛나핑 2026.03.19 140 0 기록용 메모 뭐멍이 2026.03.19 73 0 요즘 복귀해서 다시하는데 이상한 고인물들 좀 있노 [4] 창문 2026.03.19 217 1 헬다2 진짜 재밌다 [14] ㅇㅇ 2026.03.19 188 7 버그 진짜 개노답 됐는데 빌드 어케 하지 [8]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49 0 이거 버그임? [9] 창문 2026.03.19 136 0 🖼️짤/클립 극악무도한 대물소총 사랑꾼의 억까 일기 - 4 [7] CarlZ 2026.03.19 151 0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6] 탁쳐서떨구기 2026.03.19 286 0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bongkure9d42 2026.03.19 153 0 SG97 스위퍼 어캐 얻음? [16] 청가동이 2026.03.19 977 0 우덜식 외계인 혐오 [1] bongkure9d42 2026.03.19 112 0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레전드코악귀 2026.03.19 148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아름드리나무 2026.03.19 2065 9 이거 핵인가? [6] 에이브람스 2026.03.19 17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2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