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Dn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1 작성일 2026-03-19 20:46:24 수정일 2026-03-19 20:47:3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2473 나만 있음? ㅈㄴ 배속걸린 거 마냥 호다다닥 달려와서 바로 찍거나 밀쳐 죽은적 요즘 많은데.그냥 일반적인 돌진이 아니라, 축지법 쓰는거 마냥 호다닥 달려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0:47:56 답글 게스트일때 보이는 핑차이 현상 펼쳐보기▼ DnP 2026-03-19 20:48:45 답글 뭐지 요근래 나랑 안맞는 호스트들이 좀 있었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0:49:27 답글 *수정됨 공방에서 은근 핑 100 넘는 애들도 종종 만남 표시만 안될뿐 펼쳐보기▼ DnP 2026-03-19 20:54:23 답글 이번 패치 전 까지는 애들이 순간이동 하는 경우는 봤는데 차저만 배속걸린 움직임 하는건 처음 봐서. 펼쳐보기▼ 다이브하는공장장 2026-03-19 21:41:07 답글 멀리 있었는데 갑자기 확 달려와서 처 박는 건 어제부터 보인 듯? 펼쳐보기▼ 다이브하는공장장 2026-03-19 21:43:11 답글 레이더에 분명 없었는데 갑자기 뒤에서 나와서 공격하는 경우도 있고 좀 이상함 지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아침 묑호 4/4 [7] pairei 2026.03.19 94 0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4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3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5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1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6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1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2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6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59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6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7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7 0 시시 열렸어 [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0 2 아 잠안와서 밤샜는데 미친범고래 2026.03.19 74 2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3] 까마귀자리 2026.03.19 134 0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5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1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6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1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1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1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7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3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6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7 0 언덕같은 고지대에 스젬 잘 붙이는법 있음? [3] 엘리프 2026.03.19 98 0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0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3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8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50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2 0 이번 채권도 끝! 기인두부깨기 2026.03.19 109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교미의요정 2026.03.19 120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까마귀자리 2026.03.19 147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ANR 2026.03.19 266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251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술이너무좋아 2026.03.19 125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까마귀자리 2026.03.19 13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2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