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당유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318 작성일 2026-03-19 20:45:26 수정일 2026-03-19 20:46:40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2458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앤 그냥 주무기처럼 굴려먹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일단 줄기 하나라도 쳐맞으면 경직 되는거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한발한발 이기적인 딜교 하면서 혼자 다니는게 좋긴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신향 2026-03-19 20:49:59 답글 디에스컬레이터는 아무리 가까워도 아크에 당하지 않나보네요?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0:50:13 답글 *수정됨 본인 쏜거 한정으론 ㅇㅇ 그래서 그냥 몰린다 싶으면 치도리!! ㅇㅈㄹ 하면서 벽에 쏘고 탈출 가능 펼쳐보기▼ 신향 2026-03-19 20:50:27 답글 당유자 2026-03-19 20:51:13 답글 *수정됨 단점은 철거력 컨테이너 말곤 깔줄 아는게 없음 데미지 관련으로 까는 일루미닛 눈알 빔포도 깔순 있네 아군 근처에 있으면 봉인 당한다는거랑 내가 못하는건지 임마로 타이탄 따본적이 극소수임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17:34 답글 타이탄 전탄창 다 박으면 가더라. 근데 좀 운빨인것 같아......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21:07 답글 타이탄은 머리 쏨?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22:16 답글 나는 전체적으로 아크가 퍼지게 밑쪽을 쏘는 편임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22:30 답글 하베스터랑 비슷하네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24:14 답글 *수정됨 어 약간 그런 식으로 쏘긴 함. 아니면 그냥 무지성으로 배때지에 박아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04:37 답글 물량 정리가 안 됨....... 호스트 옆에 있으니까 진짜 애들이 한 무더기가 나오는데 도저히 정리가 안 되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34:30 답글 아군이랑 같아 다닐때 물량은 내가 제일 앞에 나서서 팀원들 아크 범위 밖 유도하고 재장전 할때마다 뒤로 빠지고 반복이긴함 스플린트땐 그냥 돌격 스나마냥 일직선으로 가고 따로 처리했덛 기억은 그닥 없네 셋팅은 원투 얼티 기가수류탄 반톤~공타/가스지뢰~가스 박격포/보급배낭/디에스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35:32 답글 재장전탐 생각해서 스트라젬 미리 뿌리는식으로 하면 대처 될거임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39:33 답글 가스지뢰나 이런 게 하나는 있어야 겠구나... 난 보급 디에스에 궤레팜 + 센트리로 들고 갔거든 ㄳㄳ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40:36 답글 지뢰 쓸땐 그쪽 안보겠다 한쪽만 정리하겠다 박격포는 서포팅이 필요하다 방어구는 킬존 일반갑 아니면 이번에 나온 일반갑 끼는듯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46:46 답글 일반갑을 쓰는구나. 보어록은 일반갑 쓰면 너무 느린 것 같아서 그냥 경갑 쓰긴 해 난......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48:32 답글 취향차긴해 가스 아예 다 빼면 나도 경갑 끼긴함 펼쳐보기▼ Nevos 2026-03-19 21:49:35 답글 *수정됨 아, 경갑은 디에스컬을 발 밑에 쏴서 근처 적 정리하는 용도로 쓰기에 그렇더라고...... 헌터한테 데미지가 훅훅 들어오니까 못 버티겠어 ㅇㅇ 그래서 물어본거였어 ㄳㄳ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50:31 답글 *수정됨 주사기 부스터 누군간 들고오기도 하고 어차피 위 셋팅대로 하면 얼티랑 기가 보급배낭 하나당 한개씩 차서 많이 남아도니깐 일반갑도 ㄱㅊ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21:39:00 답글 배낭 뭐임? 첨 보네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39:13 답글 보급배낭 모드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21:39:22 답글 아 ㅋㅋ 뭔가 했네 펼쳐보기▼ 당유자 2026-03-19 21:43:03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63452581 펼쳐보기▼ 북극곰 2026-03-20 01:46:20 답글 저거 예전에 자폭계속해서 안쓰게됬는데 자폭 안되게 바꼈었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6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4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6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2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7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2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3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8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61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7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8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8 0 시시 열렸어 [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1 2 아 잠안와서 밤샜는데 미친범고래 2026.03.19 74 2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3] 까마귀자리 2026.03.19 135 0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6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디에스컬 생존에는 괜찮은 것 같아 [8] Nevos 2026.03.19 191 0 C4팩은 어디서 자주 씀? [8] ㅇㅇ아님 2026.03.19 197 0 ㅋㅋ장난치지마 [8]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9 201 1 100년 전엔 진짜 리버레이터 개 쓰레기 병신이었는데 [9] 까마귀자리 2026.03.19 262 0 요즘 버그에서 차저 무슨 미사일 마냥 날라오는 현상 [6] DnP 2026.03.19 132 0 프데에서 디에스컬 좀 갖고노니깐 [23] 당유자 2026.03.19 318 0 근데 진짜 개조에서 취향 미친듯이 갈린다 라고 느낀게 조명 손잡이인듯 [14] 까마귀자리 2026.03.19 164 0 디에스컬이 프데에선 별로인가 [1] Nevos 2026.03.19 97 0 이번에 패치로 함선 TV 관련 모드 고장 났는데 못 고치네 핑크가이cvv 2026.03.19 83 0 너네 그럼 수직 손잡이랑 앵글 손잡이는 각각 어떤 총에 달아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158 0 총구 개조 중에 제동기는 거의 쓰는 사람 없나? [15] 까마귀자리 2026.03.19 176 0 깃발창 버그 때문에 못 해봤지만 궁금한 게 생겼어요. [5] 신향 2026.03.19 118 0 언덕같은 고지대에 스젬 잘 붙이는법 있음? [3] 엘리프 2026.03.19 98 0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2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3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8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50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3 0 이번 채권도 끝! 기인두부깨기 2026.03.19 109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교미의요정 2026.03.19 121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까마귀자리 2026.03.19 149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ANR 2026.03.19 266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253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술이너무좋아 2026.03.19 126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까마귀자리 2026.03.19 133 0 언젠가 힐드론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2] SizzFlair 2026.03.19 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2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