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그냥 주무기처럼 굴려먹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일단 줄기 하나라도 쳐맞으면 경직 되는거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한발한발 이기적인 딜교 하면서 혼자 다니는게 좋긴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