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가 좀더 나은듯 선택할때마다 야전삽 펼치는 딜레이도있고 휘두르다보면 반잘려서 기어다니는거 잡을때 땅파는 판정도 같이나서 흙먼지날리는거 때문에 시야가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