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쉽? 그거 무반동포 같은걸로 잡는거 아니면
주무기로는 못잡고 요격 스트라잼은 쿨타임이 발목에 잡음
스위치 할당이 무반동포랑 같은자리 라 ㅈ같음
듀오때도 드라쉽 잡아줄 역할 따로 하던가 해야함
아님걍 드랍쉽 보이면 튀어야하나
드랍쉽? 그거 무반동포 같은걸로 잡는거 아니면
주무기로는 못잡고 요격 스트라잼은 쿨타임이 발목에 잡음
스위치 할당이 무반동포랑 같은자리 라 ㅈ같음
듀오때도 드라쉽 잡아줄 역할 따로 하던가 해야함
아님걍 드랍쉽 보이면 튀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