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물량보소 씨발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0 작성일 2026-03-19 23:58:30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37313 와쳐 수십마리 몰려오는거랑하베스터도 서너마리에그리고 튕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진오우야거 2026-03-19 23:59:28 답글 시아스였나 살자레이저였나 그거 든 팀원있으면 물량정리 엄청 편해지던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0:00:23 답글 *수정됨 사이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0:00:40 답글 *수정됨 무권자는 없고 그냥 하베스터랑 오버시어 존나 많아서 의미가없는데 펼쳐보기▼ 진오우야거 2026-03-20 00:02:03 답글 사이스 맞나 그걸로 눈까리 좀 지지니까 바로 고꾸라지던데 직접 안써봐서 모르겠네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0:09:37 답글 그건 레캐고 펼쳐보기▼ 진오우야거 2026-03-20 00:10:34 답글 ㄴㄴ 3번무긴 아니였음 유탄들고있던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00:22:11 답글 그럼 사이스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 보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05 1 대놓고 지금 천적인 젬들을 막은거같은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238 2 🖼️짤/클립 그 알 말고! [4] 도로롱삣삐 2026.03.20 168 4 신맵 미션장소에서 이글쓰지마라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62 0 배낭화방 말고 보급팩+일반화방 도 좋음?? [15] Charlotte_1088 2026.03.20 246 0 쌍자유가 은근 잘잡는거같은데 신몹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01 0 🖼️짤/클립 사실은... 도로롱삣삐 2026.03.20 72 0 곧 미니건 풀파티 보겠네 [4] 퇴역센세 2026.03.20 169 0 🖼️짤/클립 반자히 작동 [2] 도로롱삣삐 2026.03.20 111 0 🖼️짤/클립 삐빅 위험감지 도로롱삣삐 2026.03.20 99 0 미쵸따 신맵.... 교미의요정 2026.03.20 86 1 시시인지 쎄쎄인지 나이트 들고 내려갔다가 개피봤네 야근분충 2026.03.20 130 0 지금 이론상 일루 싹다 일관으로 커버되는거지?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79 0 70랩 뉴비 어제 탱크운전수 만났는데 [16] 시나곰 2026.03.20 191 0 배낭형 지원화기 단점. [10] 퇴역센세 2026.03.20 210 0 공방 비상경계 발령 [9] Akalive 2026.03.20 206 0 대충 이번에 나온거 스폰률만 봤을때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96 0 솔직히 화방 좀 오래 쏘면 버그 굴 터지게 해줘야함 [7] 게오르기_주코프 2026.03.20 214 1 엑소는 좆밥맞음 [2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379 0 그래서 오늘 일루몹 더 추가되는거 맞음? [8] Charlotte_1088 2026.03.20 295 0 혐)거미 하니까 늑대거미 떠오르는데 [1] bongkure9d42 2026.03.20 189 1 🖼️짤/클립 거미떼가 나타났다!!!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20 272 3 물량보소 씨발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10 0 엑소머시기 개쫄리는데 [7]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60 0 뉴비 솔플기준 오토마톤 C4 힘듬 [5] 뱛괂귃 2026.03.19 202 0 헬망호 아침 묑호 4/4 [7] pairei 2026.03.19 95 0 시시 10단 도는데 뭔 좆버그냐 이거 [1] 미폭공폭 2026.03.19 199 0 신규 일루미닛 몹 3마리네 [2] 치킨집사장 2026.03.19 414 0 질문 공성 vs 참호 [1] lukejay0111 2026.03.19 104 0 오늘은 100만년만에 헬다좀 해볼까 릴리 2026.03.19 85 1 무권자 없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 [5] 나그거없는데 2026.03.19 221 0 🖼️짤/클립 시시 10단계 해보고 왔음 [16]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327 1 슈트.일장관같은데 [1] 미폭공폭 2026.03.19 82 0 근데 나는 야전삽보다는 미친범고래 2026.03.19 63 0 시시 뭔 테르미니트보다 더 바글바글하냐 [4] 치킨집사장 2026.03.19 236 0 매치매이킹으로 로켓 방어미션 가니까 미친범고래 2026.03.19 59 0 적 엑소슈트 일장관임? [3] 미폭공폭 2026.03.19 146 0 시시 첫경험 [10] Becain 2026.03.19 147 0 신규 일루미닛중에 워커같은놈 [6] ㅇㅇ아님 2026.03.19 187 0 시시 열렸어 [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0 2 아 잠안와서 밤샜는데 미친범고래 2026.03.19 74 2 가끔은 100년 전 보급이 그리울때가 있어 [3] 까마귀자리 2026.03.19 135 0 400크레딧 칼달린 샷건 좋음? [9] 인철잉 2026.03.19 266 0 기가수류탄 5관이었구나 [3] qwgtdcvxcwsd 2026.03.19 1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01: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