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빈은 그때 패트리어트 쓰던 느낌이라 그래도 썼는데

일반 리버는 그래도 이런 쓰레기를? 하면서 쳐다도 안 보다가 이제 렙작해보는데

일반 리버도 생각보다 물건인데 이거

이제 저스티스만 나오면 100년전의 영광 재현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