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약점사격하는 날이 오다니 용 됐다 진짜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102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197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149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221
3
그으... 얘들아...
[11]
192
0
이번 채권도 끝!
108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120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147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265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250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125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131
0
언젠가 힐드론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2]
82
0
오래걸리는 부가 미션 스킵하는놈인데
[6]
150
0
🖼️짤/클립
이건 또 뭔 버그임 ㅋㅋ
[1]
140
0
기록용 메모
72
0
요즘 복귀해서 다시하는데 이상한 고인물들 좀 있노
[4]
216
1
헬다2 진짜 재밌다
[14]
188
7
버그 진짜 개노답 됐는데 빌드 어케 하지
[8]
249
0
이거 버그임?
[9]
135
0
🖼️짤/클립
극악무도한 대물소총 사랑꾼의 억까 일기 - 4
[7]
150
0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6]
286
0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153
0
SG97 스위퍼 어캐 얻음?
[16]
977
0
우덜식 외계인 혐오
[1]
112
0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147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2065
9
이거 핵인가?
[6]
178
0
적들이 연합하기 시작했다.
[3]
147
0
나이트가 임페까진 잡네
[2]
101
0
내 아내 만랩찎음
[12]
239
2
코인좀 많이 줘라
58
0
슬슬 근접무기도 효용성 있는거 나오는데
[12]
152
0
질문
무기고 1번무기 버그
[10]
147
0
뭔 업데이트 할때마다 버그가 튀어나와
[1]
64
0
일루에서 대물을 못 놓겠음...
[8]
145
0
듀라한 그냥 피격 줄이는용인줄 알았는데ㄷ;
[4]
224
0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21]
177
0
380mm가 뽕은 어마무시하네
89
0
배낭화방 드디어 해금하고 써봤는데
[2]
188
0
창작
대전차 거치포 눈나
[6]
914
20
🖼️짤/클립
이번에는 방벽 참호다!
[4]
177
0
이건 몇개이지
[6]
12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