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탁쳐서떨구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5 작성일 2026-03-19 15:53:25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23799 에포크처럼 적색 되자마자?아님 적색바 최대한 꽉차기 직전까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5:53:52 답글 터지기 직전까지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19 15:54:13 답글 이제야 내 레일건이 왜 구린지 깨달았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6-03-19 16:01:16 답글 이건 진짜 몹에 따라 다 다름 레일건은 데미지가 충전시간에 비례해서.... 그래도 대부분 터지기 직전까지 할 필요는 없음 펼쳐보기▼ pairei 2026-03-19 16:08:35 답글 차지할때 삐리릭 소리 들리고 2초 뒤에 쏘면 대충 풀차지 근처까지 쏨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6-03-19 16:46:21 답글 충전시간에 정확히 비례하게 들어가서 몹마다 다름 펼쳐보기▼ warspirit 2026-03-19 17:12:39 답글 *수정됨 몹마다,부위마다 적정 차징시간이 있음 그거외우는게 레일건의 첫걸음마를 떼는거임 선형적으로 데미지가 증가한다고 해서 무턱대고 무작정 차징 이빠이 땡기는것보더 리스크매니징으로 2.5초까지만 차징하는거 추천(레일건 경고음모드도 2.5초 기준으로 만들어짐) 예를들어 2.5초 차징으로 헐크팔다리,오토마톤소형포탑류,건쉽엔진을 한방에 터뜨릴수있는걸 외우고 1.5초차징으로 워스트 눈깔찔러서 한방에죽이는것도 외우고 데바 버서커 강스들은 1.0초차징으로 죽는걸 감각적으로 외워서 사격할때 리듬맞춰서 쏘면 오토마톤레일건빌드를 마스터하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버그전 워리어 뭐임 [5] 극악무도한아리스단 2026.03.19 250 0 게임 좀 쉬었다 왔는데 [2] 전설찍기힘드네 2026.03.19 102 0 화방 센트리 진짜 실전픽됐네 [2] i3l3ㅣ3 2026.03.19 197 0 질문 모드 사용하다 끄고싶으면 재접하면되나 [4] 뜸따부오기 2026.03.19 149 0 이번 채권의상 ㄹㅇ 밀덕감성 자극하네 [3]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21 3 그으... 얘들아... [1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9 192 0 이번 채권도 끝! 기인두부깨기 2026.03.19 108 0 다이너마이트 손에서 안 놓을때도 있구나 [2] 교미의요정 2026.03.19 120 0 너네 무기 총구 개조에 수직반동이랑 수평반동중에 뭐 씀? [6] 까마귀자리 2026.03.19 147 0 배낭화방 이정도면 버그0티어 아니냐 [5] ANR 2026.03.19 265 1 🖼️짤/클립 무분별 대중 시민구출은 안하는걸로 [6] 스윗리버테에엥 2026.03.19 250 0 맵이 갈수록 어두워지는 기분임 [7] 술이너무좋아 2026.03.19 125 0 근데 일루에서 대물 드니까 플래시몹이 좀 빡세네 [6] 까마귀자리 2026.03.19 131 0 언젠가 힐드론같은거 나오지 않을까 [2] SizzFlair 2026.03.19 82 0 오래걸리는 부가 미션 스킵하는놈인데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0 0 🖼️짤/클립 이건 또 뭔 버그임 ㅋㅋ [1] 대머리빛나핑 2026.03.19 140 0 기록용 메모 뭐멍이 2026.03.19 72 0 요즘 복귀해서 다시하는데 이상한 고인물들 좀 있노 [4] 창문 2026.03.19 216 1 헬다2 진짜 재밌다 [14] ㅇㅇ 2026.03.19 188 7 버그 진짜 개노답 됐는데 빌드 어케 하지 [8]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49 0 이거 버그임? [9] 창문 2026.03.19 135 0 🖼️짤/클립 극악무도한 대물소총 사랑꾼의 억까 일기 - 4 [7] CarlZ 2026.03.19 150 0 레일건 과충전 언제쏴야됨? [6] 탁쳐서떨구기 2026.03.19 285 0 🖼️짤/클립 이제 화방으로 오버시어 머리도 따네 bongkure9d42 2026.03.19 152 0 SG97 스위퍼 어캐 얻음? [16] 청가동이 2026.03.19 977 0 우덜식 외계인 혐오 [1] bongkure9d42 2026.03.19 112 0 고아짓하는 양놈이랑 대화가 왜 필요함? [2] 레전드코악귀 2026.03.19 147 1 공략/정보 그래서 참호 채권 좋음? [7] 아름드리나무 2026.03.19 2065 9 이거 핵인가? [6] 에이브람스 2026.03.19 178 0 적들이 연합하기 시작했다. [3] DogA 2026.03.19 147 0 나이트가 임페까진 잡네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01 0 내 아내 만랩찎음 [12]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239 2 코인좀 많이 줘라 뱛괂귃 2026.03.19 58 0 슬슬 근접무기도 효용성 있는거 나오는데 [12]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152 0 질문 무기고 1번무기 버그 [10] 야스09998384848484 2026.03.19 147 0 뭔 업데이트 할때마다 버그가 튀어나와 [1] Warakase1200 2026.03.19 64 0 일루에서 대물을 못 놓겠음... [8] 까마귀자리 2026.03.19 145 0 듀라한 그냥 피격 줄이는용인줄 알았는데ㄷ; [4] 뜸따부오기 2026.03.19 224 0 양놈들은 사람 있는 자리에 수류탄 던져도 장난인가봄 [21] 까마귀자리 2026.03.19 177 0 380mm가 뽕은 어마무시하네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89 0 배낭화방 드디어 해금하고 써봤는데 [2] boll 2026.03.19 188 0 창작 대전차 거치포 눈나 [6] LXD 2026.03.19 914 20 🖼️짤/클립 이번에는 방벽 참호다! [4]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17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18: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