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생 처음 8단계 이상에서 대물소총 들고 갔는데
역시 대전차 몹 열댓마리 전부 다 대물로 쳐 잡은거 그거만 귀신같이 녹화안됨
백그라운드껏도 봤는데 용량만 뒤지게 쳐먹고 다 짤림...
아오 씨 그냥 지포스 녹화기능 써야하나..
--------------------------------------
야 니네가 왜 그 좁은데에서 왜 2마리가 동시에 쳐 기어나와
팀원이랑 헐레벌떡 혼비백산

그래서 고객님 입안에다가 대물 잔뜩 먹여드렸습니다
앞으로 일방통행로에서 좁은 곳에서 주차대기 했다가 급발진 하지 마십쇼
한문철한테 녹화 딴거 신고 넣어버릴라


반톤의 민족 주문~
배달 오기전에 미리 격추해드렸읍니다
배낭 유탄이 어째 딜 다 넣은거 같긴 한데...

무슨 개꿀잼 드립을 들으셨길래.jpg
왤케 제자리 공중제비를 그렇게 신명나게 도세요
암만 봐도 다리를 연발로 맞춘 것 같은데
이거 부위별로 뭔가 누적 뎀 이상 쑤셔넣으면 물리엔진 작동하는게 있는 거 같은데...

?? : 개 씨발 새끼들 우리 언덕 점령 못하게 하려고 했는데 한탄창만에 똥꼬 따이고 --임무 완료-- 당한 썰 푼다
?? : 님 돌진 왜 안했음? 안한 님 잘못임 돌진했었음 벌써 3킬 꺼어억이었음
아 근데 짱깨놈 진짜 신 채권만 풀리면 샘플핵 메달핵 겁나 쓰네



??? : 스퓨어 똥도 싸서 헬밤 설치 못하게 한 다음 신나게 낚아 채려고 하는데
하급 소굴이 반톤한테 털렸다고 해서 가봤죠
근데 반바퀴 도니까 우리집도 대물에 다 뿌서진거에요 눈물이 다 났죠!
--------------------
블리츠 미션에 내가 무슨 정신으로 대물을 픽했을까....
재화 짱깨도 만나고 다양한 물리 버그도 체험하고
막판에 호스트라는 이유로 블리츠 목동이 되어 신나게 몹몰이하고
진짜 은신갑 + 대물 조합 아니었으면 몹들 버리기도 못하고 슈리커 둥지도 못 뿌술뻔
아무튼 대물 조아용 오홍홍
자네도 대물단에 가입하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