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방 + 핫도그를 뛰어넘는 화력투사
베히모스가 옛날 2초컷이 다시 가능한게 놀라웠음.
타이탄도 5초는 지지니 죽어서 놀람.
화력이 어마무시 한데 단점이라면 500발 정말 적다. 필드탄약 먹으면 125발 충전
화력이 어마무시하니 납득은 되는데 기본화방 플레이마냥 뇌빼고 분사하는게 안되고
좀더 신경써서 끊어쏘고 플레이를 바꿔야해서 적응시간이 걸렸음. 그리고 공방에 탄약박스만 보이면
닥치고 주워먹는 팀원 있으면 탄충전이 너무 버거웠음.
화방센트리도 정말 성능픽이 된게 느껴져서 좋았음.
같이 쓰니까 탄약도 아낄수있고 내가 보지못한 시야각도 커버쳐줘서 좋은 듯.